[광고] 이베이코리아

“스케일 ㅎㄷㄷ”… 1천만 원어치 경품 1명에게 몰아줘 실검 장악한 이벤트

2019-01-18 10:10

add remove print link

몽클레어 패딩, 버버리 캡, 리모와 캐리어 등 1천만 원어치 경품
매달 다른 테마로 진행되는 '트렌드트럭'

G9
G9

우아하게 떨어지는 카멜색 막스마라 롱코트, 시크한 팔뚝 패치가 시그니쳐인 몽클레어 패딩, 공항에서 시선 집중되는 리모와 캐리어, 버버리 캡, 아이폰 XR, 에어팟...

연예인 공항 패션 아이템을 나열한 것이 아니다. 바로 ‘이 이벤트’에 당첨되면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이다. 위에 언급된 아이템을 포함, 총 1천만원 상당의 경품을 단 한 사람에게 몰아 준다.

유튜브, G9today
유튜브, G9today

바로 이베이코리아의 트렌드 라이프 쇼핑 사이트 ‘G9’에서 진행하는 ‘G9 트렌드트럭’ 이벤트다. 이름처럼 선물을 ‘한 트럭’만큼 준다.

1월은 ‘#패피뉴이어’를 주제로 새해를 맞은 ‘패션 피플’의 위시 리스트를 저격한다.

위에 언급된 상품 외에도 다이슨 슈퍼소닉, 삼성 에어드레서, 라이카 즉석카메라 등 멋을 더해주는 다양한 전자제품도 경품 리스트에 포함됐다.

유튜브, G9today

크리에이터 ‘장삐쭈’는 인기 캐릭터 ‘안기욱 씨’로 ‘트렌드트럭’ 이벤트를 재밌게 표현했다. 영상 속의 ‘안기욱 씨’처럼 이번 ‘#패피뉴이어’의 주인공이 내가 되지 말란 법도 없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갖고 싶은 아이템을 ‘찜’하고 응모하면 된다. 친구나 가족에게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가족 모두가 참여하면 우리 집에 행운이 찾아올 확률도 높아지는 셈이다.

하지만 서둘러야 한다. 이벤트 마감이 이번주 일요일(20일)이기 때문이다. 응모만 해도 ‘G9’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이벤트 공유 후 인증샷을 남기면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유튜브, G9today
유튜브, G9today

‘G9’는 작년 9월부터 각각 다른 테마로 ‘트렌드트럭’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금까지 여러 당첨자가 꿈에 그리던 명품과 전자제품을 선물 받았다. 혹여 1월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다음 ‘트렌드트럭’을 위해 ‘G9’를 꾸준히 확인해야 할 이유다.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