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G9

에어팟, 다이슨, 구찌, 마샬, PS4… 1천만원 ‘갬성아이템’ 공짜로 받는 법

2019-02-18 13:50

add remove print link

2월에도 열리는 1천만원 경품이벤트
G9 트렌드트럭 '갬성라이프' 2월 28일까지 응모 가능

지난 1월, 1천만원 상당의 명품 패션 아이템을 쾌척하며 패피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트렌드 라이프쇼핑몰 G9의 ‘G9트렌드트럭’ 이벤트가 2월에도 열린다.

이번엔 ‘갬성라이프’가 주제다. 내가 있는 모든 곳에 감성이 가득하도록 인테리어 소품부터 가전, IT제품, 옷까지 1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꽉꽉 눌러 담아준다. 그것도 오직 한 사람에게만 말이다.

G9 트렌드트럭 10월 영상 중
G9 트렌드트럭 10월 영상 중

경품 목록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SNS 갬성족’들을 취향 저격하는 아이템들로 가득하다.

아이폰XR과 에어팟은 기본이고, 집돌이를 위한 ‘PS4 PRO’와 일상에 감성을 더해줄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포함됐다.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좌), SMEG 냉장고 (우)
다이슨 퓨어쿨 공기청정기 (좌), SMEG 냉장고 (우)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스메그 냉장고 유니언잭 등 공간미를 더하고 실용성도 높은 집순이, 집돌이들의 ‘드림 아이템’으로 꼽히는 가전 제품들도 경품 리스트에 포함됐다.

G9
G9

끝이 아니다. 다가올 봄 외출을 고급스럽고 감성 가득하게 꾸며 줄 버버리 트렌치코트와 구찌 지갑 등 패션 아이템, 집을 ‘홈카페 끝판왕’으로 만들어 줄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웨지우드 르네상스골드 커피잔도 내 것이 될 수 있다.

2월 ‘G9 트렌드트럭’은 오늘(18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G9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응모하기’만 누르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G9 쿠폰을 다운 받으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 ‘꿀팁’도 기억하자.

유튜브, G9today

또한, 지난 1월에 이어 2월 G9트렌드트럭에도 크리에이터 ‘장삐쭈’가 함께한다. 충격적인 반전이 있는 이 영상과 함께 이번 2월 ‘G9 트렌드트럭’을 알아보자. 중요한 것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시간이 많지 않다는 것이다. 얼른 페이지에 접속해 천만원 경품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