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소장 욕구 폭발★” SNS 인증 대란 일으킨 술자리 인싸템 ‘이슬라벨’

2019-04-17 17:00

add remove print link

참이슬 `이슬라벨`, 내 얼굴과 이름을 넣은 커스텀 라벨로 `인싸템` 등극
친구 선물, 술자리 게임 도구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어

“우와 이거 너무 예쁘다! 완전 탐나ㅠㅠ”

“진짜 술맛 제대로 나겠다ㅋㅋㅋ!”

“그래서 이거 어디서 만들 수 있어..?”

최근 SNS #술스타그램에서 자주 보인다는 신박한 술자리 아이템이 있다.

술자리에서 꺼내는 순간 바로 ‘인싸’로 불린다는 ‘이슬라벨’이다.

vivid_beom 인스타그램
vivid_beom 인스타그램

“소장 욕구 폭발★” 세상에 딱 하나뿐인 나만의 참이슬

‘이슬라벨’은 참이슬에 내 얼굴과 이름이 들어간 커스텀 라벨이다. 왼쪽 물방울에 내 사진을, 사진 밑의 ‘이슬같은 ㅇㅇ’에는 내 이름을 넣을 수 있다.

때문에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소주로 불리며 최근 SNS상에서 ‘술자리 인싸템’으로 핫하다.

beer2day / 123_0721 인스타그램
beer2day / 123_0721 인스타그램

#이슬라벨 #인싸템 #소주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는 #참이슬, #인싸템, #소주스타그램, #술스타그램 등의 태그와 함께 ‘이슬라벨’을 인증하는 게시물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게 바로 쌉 인싸들만 가질수있다는 참이슬 라벨이라는것이다 깔깔깔깔~~~~~ 부럽징 나 오늘 소주먹는다 부럽찡~~~깔라꺌라꿀르륵~~~~무지개다~~~ #참이슬 #이슬라벨 #인싸템 #소주 #소주는깨끗함이다 #이슬같은깨끗함 #술스타그램 #소주스타그램 #오늘밤그대눈에건배 #이것이소주인가 #어이어이 #이건소주라구 #ㅎㅎ #인싸 #AD

김태우(@97tw._.ss)님의 공유 게시물님,

97tw._.ss 인스타그램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깨끗함의 결정체, 참이슬! 레드벨벳 아이린씨가 참이슬의 새얼굴이 됐는데요. 저도 참이슬 모델이 돼봤는데 괜찮나요! 이슬같은 선아???????????? . 나도 주인공이 될 수 있고 모델이 될 수 있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참이슬 들고 셀카도 팡팡???????? . 버미 이정도면 인싸 맞죠? 푸하하. 소주는 깨끗함이잖아요~ 이슬처럼 깨끗한 참이슬로 오늘 한 잔 어때요???????? . #참이슬 #소주 #이슬라벨 #소주는깨끗함이다 #인싸템 #이슬같은깨끗함 #참이슬모델 #소주스타그램 #술스타그램 #아이린 #셀스타그램 #이슬같은선아 #AD

비비드범????(@vivid_beom)님의 공유 게시물님,

vivid_beom 인스타그램
‘이슬라벨’을 본 사람들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많은 사람들이 “바로 인싸 각이다ㅋㅋ”, “소주 다 마셔도 병 절대 못 버려ㅠㅠ”, “백만년 보관할 거다!”, “병 아까워서 못 마시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97tw._.ss 인스타그램
97tw._.ss 인스타그램

“술자리 분위기 하드캐리!”... ‘인싸’들의 다양한 ‘이슬라벨’ 활용법

아이린 대신 마치 내가 참이슬의 새로운 모델이 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이슬라벨.’ 이외에도 ‘인싸력’이 높아지는 이슬라벨 활용법은 다양하다.

가장 좋은 활용법은 역시 선물이다. 평소 소주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친구의 생일파티 자리에서 소주를 시키는 척하며 자연스럽게 ‘이슬라벨’이 붙은 참이슬을 선물해보자. 자신의 얼굴과 이름이 담긴 하나뿐인 참이슬은 가장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하 페이스북, 순위 정하는 녀석들
이하 페이스북, 순위 정하는 녀석들

모두의 이슬라벨을 모아 무작위로 술게임 벌칙을 받을 사람이나 그날 술값을 계산할 사람을 뽑는 것도 재밌는 활용법 중 하나다.

우리의 술자리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대세템’인 ‘이슬라벨.’ 이슬라벨을 붙인 나만의 참이슬로 진정한 술자리 ‘인싸’로 거듭나보자.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