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버

“사장님이 미쳤어요;;” 없어서 못 구하는 900만원짜리 ‘샤넬X퍼렐’ 22만원에 겟하는 방법

2019-04-24 12:00

add remove print link

칼 라거펠트의 생전 마지막 콜라보로 품절대란 일으킨 '샤넬X퍼렐 윌리엄스' 컬렉션
하이버, '샤넬X퍼렐' 제품 초특가에 판매하는 '하이버데이' 이벤트 진행

모두의 로망 ‘샤넬’ 아이템을 꿈꿔왔다면 주목해보자.

‘샤넬X퍼렐 콜라보’ 제품을 역대급 할인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기회가 24일 다가온다.

pharrell 인스타그램
pharrell 인스타그램

지난 3월 출시와 동시에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전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샤넬과 퍼렐 윌리엄스의 콜라보레이션. 특히 해당 컬렉션은 칼 라거펠트의 생전 마지막 협업 제품으로 더욱 소장가치가 크다.

샤넬 페이스북
샤넬 페이스북

‘샤넬X퍼렐 콜라보레이션’은 샤넬의 트레이드 마크인 ‘CC’, ‘N°5’, ‘Coco’ 를 자수와 그래피티로 표현하고 퍼렐 윌리엄스의 사인과 손글씨를 더했다.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샤넬에 퍼렐 윌리엄스의 스트리트 감성이 더해진 독보적 제품으로 더욱 관심이 집중됐다.

Youtube, CHANEL
Youtube, CHANEL

“어쩌면 ‘샤넬X퍼렐 콜라보레이션’을 ‘겟’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티셔츠와 스니커즈만 더해도 900만원을 호가하는 이번 한정판 제품을 2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바로 남성 패션 쇼핑 어플리케이션 ‘하이버’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 ‘하이버데이’다.

이하 하이버
이하 하이버

# 어떻게 해야 참여할 수 있죠? 현기증 나니까 빨리 알려주세요…

‘하이버데이’는 4월 12일 낮 12시(정오)부터 4월 30일 밤 12시(자정)까지 ‘하이버’ 어플리케이션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하이버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가입을 해두기만하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이버’에 회원가입하여 이벤트 창에 ‘하이버’ ID를 입력한 후 페이스북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만 남기면 된다.

5월 3일, 럭키 드로우 방식으로 선발된 단 한 명만이 ‘샤넬X퍼렐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2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스니커즈는 여성 사이즈까지 있어 희망 사이즈를 고를 수 있으니, 여자친구와 함께 도전해보는 것도 승률을 높이는 좋은 방법이다.

# ‘광탈’의 슬픔도 위로해주는 ‘갓하이버’

Giphy

행운의 당첨자가 되지 못했어도 실망하긴 이르다. ‘하이버’는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5천원 브랜드 쿠폰을 지급한다. ‘하이버’는 쇼핑몰과 블로그마켓, 브랜드 의류가 한 곳에 모여있는 편집숍이기 때문에 쿠폰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하 하이버
이하 하이버

옷 좀 입는다는 ‘패피’들에게 ‘하이버’는 이미 트렌디한 쇼핑앱으로 유명하다. 이전에도 핫한 패션템인 ‘오프화이트X나이키 에어 프레스토‘ 반값 이벤트와 ‘발렌시아가 트리플S’ 증정 이벤트도 진행했기 때문이다.

이번 이벤트 이후로도 계속될 ‘하이버’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내 옷장에 필살템을 채울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자.

home 박소희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