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마트

“과일조아 너무조아” 중독성 미쳤다는 마성의 이마트 노래 (영상)

2019-05-08 12:00

add remove print link

'과일조아송', 귀여운 과일 캐릭터와 쉬운 멜로디로 아이들에게 특히 인기
'과일조아송 따라하기 대회'에 참여하면 갤럭시S10,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경품 증정

# “과일 조아~ 너무 조아~ 과일 조아~ 너무 조아~” (중독)

최근 엄청난 중독성으로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노래가 있다. 한번 보면 율동과 노래를 계속 따라 하게 된다는 마성의 노래, ‘과일조아송’이다.

유튜브, 이마트emart

# “너무 귀여워ㅋㅋ”... ‘과일조아송’ 영상 본 아이들의 현실 리액션

‘과일조아송’은 과일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마트 국산의 힘 프로젝트에서 준비한 캠페인 노래와 율동이다.

최근 SNS상에는 해당 영상을 보며 율동과 노래를 신나게 따라 하는 아이들의 ‘귀염뽀짝’한 모습들이 계속 올라오고 있다. 국산의 힘 프로젝트 ‘과일조아송’에 푹 빠진 아이들의 현실 리액션을 살펴보자.

유튜브, 위키트리

‘과일조아송’ 영상을 본 아이들은 흥을 감추지 못한다. 몸을 들썩이며 멜로디를 흥얼거리기도 하고, 영상 속 과일 캐릭터들이 추는 율동을 열심히 따라 하기도 한다.

부모님들은 “평소 과일을 잘 먹지 않던 아이들이 ‘과일조아송’ 노래를 불러주면 전보다 훨씬 과일을 잘 먹는다”, “나까지 이 노래에 중독된 것 같다” 등의 후기를 남기며 현실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하 페이스북, 이연
이하 페이스북, 이연

# 아이들이 ‘과일조아송’에 열광하는 이유는?

국산의 힘 프로젝트 ‘과일조아송’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이유 중 첫 번째는 시선강탈 제대로 하는 귀여운 과일 캐릭터의 덕이다. 평소 식탁에서 보던 사과, 포도, 딸기 등의 과일이 짧은 팔과 다리로 뒤뚱뒤뚱 춤을 추는 모습은 마치 ‘뽀로로’를 보는 것 같은 재미를 준다.

이하 유튜브, 이마트emart
이하 유튜브, 이마트emart
따라 하기 쉬운 율동과 멜로디도 아이들을 ‘과일조아송’에 빠지게 만들었다. 특히 “과일 조아~ 너무 조아~”로 반복되는 멜로디가 중독 포인트다.

귀여운 캐릭터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 덕분에 ‘과일조아송’이 아이와 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게 된 것.

# “사각사각사과~”... ‘과일조아송’ 따라하면 다이슨, 닌텐도 득템할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EVENT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스벅 기프티콘을 1천 명에게 쏜다고? ⠀⠀⠀ 국산의 힘 <과일조아송> 따라 하고 다이슨, 닌텐도 등 푸짐한 경품 받아 가자! ⠀⠀⠀ *글로벌 KPOP 비디오 커뮤니티 어플 어메이저에서도 추가 이벤트 진행 중⠀ - ▶참여 방법 STEP 1. 과일조아송을 따라 부르거나 따라추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주세요. STEP 2. 동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이마트 #국산의힘 #과일조아송)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주세요. STEP 3. 이마트 인스타그램(@emartstore) 프로필 링크를 클릭하고 참가 접수하면 끝! ▶참여 기간 : 5/1(수) ~ 5/31(금) ▶당첨자 발표 : 6/13(목), 본 게시물 댓글 태깅 ▶경품 안내 [넋 놓고 감 상] – 갤럭시S10(3명) [드랍 더 비트 상] – 다이슨 공기청정기(3명) [이 구역 흥부자 상] – 닌텐도 스위치(5명) [보고 또 보고싶 상] – 애플 에어팟(5명) [단체로 참가했 상] – 신세계상품권 10만원권(5명) [참가상]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 (참가 접수자 선착순 1천 명) ⠀⠀⠀ #국산의힘 #과일조아송 #이벤트 #이마트 #emart #생활을바꾸는스토리

이마트 '생활을 바꾸는 스토리'(@emartstore)님의 공유 게시물님,

Emartstore 인스타그램
‘과일조아송’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바로 ‘과일조아송 따라하기 대회’에 참여하는 것이다. ‘과일조아송’의 율동을 따라 하거나 노래를 따라 부르는 영상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이마트 #국산의힘 #과일조아송)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자세히 보기)

‘과일조아송 따라하기 대회’의 경품으로는 갤럭시S10부터 다이슨 공기청정기, 닌텐도 스위치 등 인기 아이템이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참여만 해도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5/1(수)~5/31(금)까지 한 달간 진행되니, ‘과일조아송 따라 하기 대회’에 참여해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도 남기고 경품에도 도전해보자.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