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사람 김가오] EP15.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가서 ‘핵꿀가격’으로 기본템 왕창 FLEX한 후기

2019-05-24 17:40

add remove print link

에어리즘, U크루넥 반팔 티셔츠, 감탄 팬츠 등 다양한 유니클로 인기 제품 세일
5월 24일부터 5월 26일까지 1탄, 5월 27일부터 5월 30일까지 2탄 감사제 열려

“아닌 척 해도 우리에겐 뭔가 ‘있어보이는’ 것이 필요하다. 우리의 ‘가오’는 소중하니까!”

GIPHY
[요즘사람 김가오] EP15.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가서 ‘핵꿀가격’으로 기본템 왕창 FLEX한 후기

“더워!!!! 여름 옷 내놔!!! 기본템 다 어디 갔어!!!”

꽃무늬 원피스, 테니스 스커트, 오프숄더… 매해 유행하는 아이템으로만 가득한 에디터의 여름 옷장이 요즘 주인에게 외치는 절규다.

GIPHY

여름옷 때문에 한창 고민이던 중 일 년에 단 두 번 열리는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가 돌아왔다는 세상 반가운 소식을 들었다. (매번 감사할 따름…★)

인터넷으로 할인 품목들을 확인하니 더 망설일 필요가 없었다. 유니클로의 핫한 아이템으로 올여름 옷장에 ‘가오’ 좀 불어 넣으러 김가오가 직접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현장으로 가봤다.

GIPHY
# “마! 이게 바로 유니클로 감사제 아이가!” 첫날부터 클라스가 다르다

이하 위키트리
이하 위키트리

행사 첫날인 24일, 유니클로 명동 매장은 이미 수많은 사람들로 발 디딜 틈 없었다. 많은 사람들이 여러 벌의 옷을 양손에 한가득 들고 바쁘게 쇼핑 중이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몰려 있는 곳은 단연 에어리즘과 티셔츠, 리넨 셔츠 등 데일리로 입기 좋은 유니클로 인기 아이템 앞이다. 김가오 역시 목적 달성을 위해 서둘러 옷을 골라봤다.

# “기본템 10장 flex 해버렸지뭐야~!” 기본템 획득해서 신난 김가오

먼저 무더워진 날씨에 ‘땀샘 폭발 사태’를 대비해 가장 시급한 아이템이었던 김가오의 유니클로 최애템 ‘에어리즘’ 코너로 향했다. ‘울트라 심리스 쇼츠’, ‘캐미솔’, ‘반팔 티셔츠’ 등 다양한 품목을 감사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었다.

그중 ‘에어리즘 캐미솔’은 촉감이 보들보들하고 땀을 흘려도 금방 말라 여름 필수템으로 불리는 에디터의 ‘원픽’ 제품이다. (정말 이건 입어 본 사람만 이 느낌을 안다.) 속이 비치는 블라우스를 입거나, 속옷 위에 바로 티셔츠나 남방만 입기 허전할 때 딱이겠다.

또 다른 에어리즘 제품인 ‘에어리즘 울트라 심리스 쇼츠’까지 함께 입으면 그야말로 산뜻함 끝판왕이다.

호다닥 에어리즘을 바스켓에 담은 후 김가오가 픽한 아이템은 바로 감사제에 가기 전 친구가 ‘강추’했던 ‘U크루넥 반팔 티셔츠’다. 패션 커뮤니티에서 튼튼한 목 부분 마감과 훌륭한 핏으로 ‘가성비 갑’으로 불리는 티셔츠다.

색도 기본 화이트부터 레드, 옐로우, 라이트 퍼플까지 다양해서 여러 색을 구입하는 사람들도 많다. 김가오의 선택은 화사한 옐로우와 차분하고 편안한 네이비. 훌륭한 마감은 말할 것도 없고 청바지, 흰색 치마 등 어느 옷과 매치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려 여름 ‘데일리템’으로 활용도 만점일 것으로 예상된다.

매장을 돌아다니다 보니 유독 남성 고객들이 많이 몰려 있는 곳이 있었다. 바로 ‘감탄 팬츠’ 코너였다. 가볍고 신축성이 좋아 남성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마약 바지’로 불리기도 한다.

이러한 인기 때문일까, 남성 고객들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들도 선물용으로 ‘감탄 팬츠’를 많이 구매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다음 차례로 김가오가 바스켓에 담은 마지막 아이템은 ‘리넨셔츠’다. 아직은 일교차가 꽤 심한 요즘 입기 딱 좋은 옷이라 고민 없이 바로 고른 아이템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핏도 예뻐서 패션 센스가 없는 사람도 요즘 대세 ‘꾸안꾸’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이렇게 김가오가 선택한 기본템만 해도 무려 10장. 감사제 할인 혜택을 통해 총 4만원의 금액을 아낄 수 있었다. ‘감사제 아니었음 어쩔 뻔했어’라는 생각과 함께 ‘스마트 컨슈머’가 된 듯한 만족감까지 느낄 수 있었다.

# “선물 클라스도 오졌다”... 선착순 보냉백부터 토이스토리 캡슐 토이까지☆

유니클로가 매년 감사제 때마다 증정하는 선물 또한 놓칠 수 없다. 아낌없이 퍼준다는 말이 딱이다.

올해의 선물은 바로 ‘보냉백’이다. 요즘 같은 날씨에 피크닉을 가거나 페스티벌에 놀러 갈 때 언제 어디서든 음료수나 맥주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핵꿀템’이다. 10만원 이상을 구매하자 보냉백을 받을 수 있었다.

토이스토리 팬이라면 흥분할 소식도 있다. 귀여운 토이스토리 캡슐 토이도 받을 수 있기 때문. 방법은 두 가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픽사 베케이션 UT’를 포함해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인 ‘UT’를 2장 이상 구매하거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픽사 베케이션 UT’를 2장 이상 구매하면 한정판 캡슐 토이 4개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단, 매일 선착순 증정이니 서두르는 게 좋다!)

시간이 없어서 매장에 갈 수 없다면? 걱정할 필요 없다. 온라인으로도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행사는 1탄과 2탄으로 나눠서 열린다. 5월 24일부터 시작해 5월 26일까지 3일 동안은 1탄, 5월 27일부터 5월 30일까지는 2탄이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기간은 총 일주일! 핫템들을 모두 겟하고 싶다면 집중해야 한다. 1탄, 2탄 별로 다양한 세일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다. 물론 일주일 내내 만나볼 수 있는 세일 상품도 있으니 연인, 친구뿐만 아니라 부모님까지 찰떡같은 아이템을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친절한 김가오가 여러분의 FLEX를 위해 소개하는 자세한 할인 품목과 가격은 이곳에서 확인하면 된다. (세일 정보) 한 번으로는 아쉬울 수 있으니 두 번, 세 번 방문해서 올여름 ‘기본템’ 만으로도 패피가 되어보자. (피-스!)

GIPHY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