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화생명

“태교부터 아기 습관까지” 육아 방식 투표로 ‘폭풍공감’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한화생명 알아서 잘크니’ 이벤트

2019-08-20 11:03

add remove print link

매주 투표를 통해 나만의 아기 '크니'를 키우는 '한화생명 알아서 잘크니' 이벤트
가사도우미 이용권부터 물걸레 로봇청소기, 미니 세탁기 등 푸짐한 경품

먹이고, 입히고, 씻기고, 재우고. 육아를 하는 엄마, 아빠에게 하루는 짧기만 하다. 귀여운 내 아이를 돌보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육아는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ㅠㅠ)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24시간 아이와 씨름하다 보면 내 시간은 사라지고 지친 몸과 마음만 남곤 한다. “누가 하루만 아이 좀 대신 봐줬으면 좋겠다ㅠㅠ”,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다면 주목해 보자. 육아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신박한 이벤트가 찾아왔기 때문이다.

바로 ‘한화생명 알아서 잘크니’ 이벤트다.

GIPHY
‘한화생명 알아서 잘크니’는 육아 방식 투표를 통해 나만의 아기 ‘크니’를 키우는 이벤트다. 매주 새로운 투표를 통해 ‘크니’를 키우면서 육아의 피로를 풀어줄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경품에 대해 알고 싶다면 스크롤을 내려보자!

이하 한화생명
이하 한화생명

# 육아 방식 투표에 참여하면 아기 ‘크니’가 쑥쑥!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육아 함께 하기’ 버튼을 누른다.

버튼을 누르면 ‘크니’를 키우기 위한 육아 방식 투표가 나온다. 세 가지 보기 중 내가 생각하는 태교법을 고른 후 간단한 이유를 작성하면 끝이다. 정답이 정해진 것이 아니므로 편안한 마음으로 선택하면 된다.

투표는 태아부터 15살까지 ‘크니’의 성장에 맞춰 1. 태교, 2. 습관, 3. 교육, 4. 건강 분야로 한 달 간 총 4차례 진행된다. ‘태교’부터 ‘건강’ 분야까지 각 주차별로 매주 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경품은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한다.

우선 1차 ‘태교’ 투표의 참여 기간은 8월 19일부터 8월 30일 낮 12시까지다. 투표 결과는 8월 30일 금요일에 공개된다. 만약 ‘음악’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한 태교법이라면 결과창을 통해 득표율과 귀여운 ‘크니’ 일러스트, 참가자들이 작성한 투표 이유를 확인할 수 있다.

‘태교’ 방식에 투표를 하고 나면 2차 ‘습관’ 투표가 공개된다. 2차 투표를 비롯한 나머지 투표들 역시 위와 같은 방식으로 참여하면 된다. 투표 주제는 매주 금요일 새롭게 공개된다.

한가지 신기한 점은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투표 결과에 따라 아기 ‘크니’의 성장하는 모습이 바뀔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1차 ‘태교’ 투표에서 ‘음악’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면, 그 결과에 따라 2차 ‘습관’ 투표에서 음악을 듣고 쑥쑥 자란 3살 ‘크니’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육아 방식을 선택하는 재미는 물론, 선택에 따라 매주 달라지는 ‘크니’를 귀여운 일러스트로 만나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매주 다른 모습으로 성장하는 ‘크니’를 보면 마치 ‘아이 키우기 게임’을 하는 것처럼 뿌듯한 기분이 들지도 모른다.

# 경품으로 ‘가사도우미 이용권?’ 매주 바뀌는 경품 클라스★

육아로 고생하는 ‘육아맘’들을 위한 이벤트인 만큼 경품은 푸짐하다. 경품 추첨은 4차례 투표마다 각각 진행되며, 경품 내용은 매주 새롭게 바뀐다.

바닥 청소의 수고를 덜어줄 ‘물걸레 로봇청소기’부터 아기 옷을 자동 세탁해줄 ‘전자동 미니 세탁기’, 아기 물건들을 깨끗하게 씻어줄 ‘식기 살균기’까지. 아기를 키우는 집에 꼭 필요한 ‘실용성 갑’ 경품들이 준비돼 있다.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 / 미디어 전자동 미니 세탁기
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 / 미디어 전자동 미니 세탁기

특히 하이라이트는 ‘미소 가사도우미 3회 이용권’이다. 이 경품은 잠시나마 육아의 피로를 벗어나 ‘꿀휴식’을 누릴 수 있게 해줄 최고의 경품인 만큼 다른 경품들과 달리 매주 제공된다.

당첨자는 매주 금요일 낮 12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위에 소개한 경품 외에도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돼 있으니 잊지 말고 매주 도전해보자.

GIPHY

# “이벤트는 이미 시작됐다!” 매주 금요일 틈틈이 한화생명 ‘알아서 잘크니’ 체크해 보자!

내가 선택한 육아 방법으로 나만의 ‘크니’를 키우며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한화생명 알아서 잘크니’ 이벤트. 육아 스트레스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참여해 보자.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