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혼자 사는 사람..” 다음 주 '나혼자산다'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쿠팡맨' (영상)

2020-02-22 16:20

add remove print link

택배 배달하는 업무 선보일 예정인 게스트
'나혼자산다' 태사자 김형준, '쿠팡맨'으로 신선한 모습 예고해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에 연예인 이외의 직업을 갖고 있는 출연자가 나와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1일 MBC '나 혼자 산다'가 끝난 뒤 나온 다음 주 예고편이 주목받고 있다. 자신을 '15년째 자취하고 있다"고 소개한 게스트는 다름 아닌 태사자 출신 가수 김형준 씨다.

네이버TV, MBC '나 혼자 산다'

JTBC '슈가맨'을 통해 복귀한 김형준 씨는 "현재 쿠팡맨으로 일하고 있다"라고 근황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이번 '나 혼자 산다'에서는 새벽 일찍 창고에서 택배를 챙기고 직접 배달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택배 누적 배송만 약 3만 건인 김형준 씨는 차량 뒷좌석을 이용해 택배를 싣고 직접 배송할 예정이다. 그동안 배우, 가수, 모델 등이 주로 출연했던 '나 혼자 산다'에 다른 직업을 가진 게스트가 나오자 시청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 이용자들은 "오랜만에 진짜 혼자 사는 사람 같다", "동네에 있을 법한 그런 느낌", "프로그램 초창기 느낌 난다" 등 댓글을 이어가고 있다. 방송에서는 택배 배송 이외에 김형준 씨가 요리하는 모습, 유럽 축구를 관람하는 모습 등이 함께 나올 예정이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