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한미모 “여배우 A씨가 성매매 알선하고 도박장 감금시켰다”

2020-05-29 09:02

add remove print link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A씨 고발한 한미모
배우 A씨는 국가대표 출신 유명 배드민턴 선수 전 부인이라고 알려져

BJ 한미모(유아리·26)가 여자 영화배우 A씨의 성매매 알선을 폭로했다.

지난 28일 파이낸셜 뉴스는 한미모가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과 상습도박 등 혐의로 A씨를 고발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단독]BJ한미모, 성매매알선 혐의로 女배우 고발 BJ 한미모의 소송대리인인 법무법인 해율이 28일 오후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여자 영화배우인 A씨에 대한 고발장을 서울 서초구 중앙지검에 제출했다./사진=법무법인 해율 제공 [파이낸셜뉴스] 모델과 인터넷 방송..
파이낸셜뉴스

한미모 측에 따르면 A씨는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와 성매매를 연결했다. 한미모는 당시 제안을 거절했다고 밝혔다.

한미모는 지난해 9월 A씨에게 필리핀 마닐라에서 일을 도와달라는 제안을 받았다. 한미모는 항공권을 구매하기 힘들었고 A씨는 한미모에게 B씨를 소개해줬다고 한다.

한미모 측은 A씨가 "너 그 사람이랑 왜 소개 시켜준거라 생각해?"라고 말했다며 소개 이유를 암시했다고 전했다. 한미모는 집에 오라는 B씨 제안을 무시했지만 A씨가 본인 처지를 고려해 B씨를 소개해줬다고 생각해 기분을 맞춰주기로 했다. 항공권을 지원해주겠다고 하자 집으로 오라는 B씨 제안을 거절할 수 없었다고 한다.

국민일보는 마닐라에서 B씨에게 성적 학대를 받았다는 한미모 주장을 보도했다.

한미모는 A씨가 강제로 상습적 도박행위를 돕게 했다며 도박장에서 감금된 생활을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국가대표 출신 유명 배드민턴 선수 전 부인으로 알려졌다.

BJ한미모 “국대 전처 여배우 성매매 알선…난 ‘성노예’ 생활” 모델과 인터넷 방송 활동으로 이름을 알린 BJ한미모가 여자 영화배우 A씨를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고 28일 파이낸셜뉴스가 보도했다. A씨는 유
news.kmib.co.kr

셔터스톡
셔터스톡
유튜브 '한미모missfortune'
유튜브 '한미모missfortune'
home 빈재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