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 재벌 아닌가요..?' 현재 신세계 부회장 '인스타'에 관심 쏟아진 이유
2020-07-22 20:00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 관심 뜨거운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SNS 상황
네티즌 “청바지 브랜드 좀 알 수 있을까요?”
최근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SNS가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있다.

22일 정용진 부회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주말 웨이팅 각오하구 갔다만 문 닫음ㅠㅠ #툇마루 커피 담엔 꼭 먹어보리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 부회장은 카페 앞에서 선글라스를 쓴 채 셀카를 찍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분 재벌 아닌가요..?", "아 증말 친근하심", "선글라스에 팔 비쳐요", "드시고 꼭 후기 알려주세요" 등의 댓글을 달았다.

또한 지난 20일 그는 "나파 (나와 파)"라며 파밭 앞에서 와인 잔을 든 채 전신이 나온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한 네티즌은 "청바지 브랜드 좀 알 수 있을까요? 너무 예뻐요"라고 질문했다. 정 부회장은 바지 브랜드와 홈페이지까지 알려주며 친근하게 답글을 달았다.


현재 그의 인스타그램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네티즌들은 "청바지 브랜드 알려준거 웃곀ㅋㅋㅋㅋ", "겁나 소박해 보이네", "인스타 보면 먹는 거에 진심인 거 같음", "툇마루 커피를 살 양반이...", "바지핏 쩌네", "진짜 재미있는 사람이군", "핏이 좋으니 인물이 사네"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