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남희석, 김구라의 '이것' 때문에 짜증나서 공개 저격했다 (사진)

2020-07-29 14:30

add remove print link

남희석, 자신의 페이스북에 김구라 공개 저격하는 글 올려
현재까지 논란 중인 김구라 진행 태도

개그맨 남희석 씨가 김구라의 방송 태도에 대해 공개적으로 비판하는 저격글을 올렸다.

이하 남희석 씨 페이스북
이하 남희석 씨 페이스북

남희석 씨는 29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김구라가 MC를 맡고 있는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를 언급했다.

그는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초대 손님이 말할 때 본인 입맛에 안 맞으면 등을 돌린 채 인상을 쓰고 앉아 있다"며 "뭐 자신의 캐릭터이긴 하지만 참 배려 없는 자세다"라고 꼬집었다. 이어 "그냥 자기 캐릭터 유지하려는 행위. 그러다 보니 몇몇 짬 어린 게스트들은 나와서 시청자가 아니라 그의 눈에 들기 위한 노력을 할 때가 종종 있다"라고 덧붙였다.

과거 김구라의 방송 태도에 대해 선배인 최양락 씨와 이경규 씨가 충고하기도 했다. 최양락 씨는 지난 2009년 1월 방송된 MBC '명랑히어로'에서 김구라에 대해 "감각도 있고 상식이 풍부하지만, 간혹 방송에서 출연자를 놀리는 멘트를 할 때가 있다"며 "누구나 인신공격을 하면 웃는 건 당연하지만 당하는 사람까지 웃을 수 있어야 진짜 개그"라고 충고했다. 이경규 씨 또한 김구라의 평소 모습을 말하며 "사적으로 나눈 일상 대화를 방송에서 다 얘기해버리기 때문에 조심해야 한다. 선후배도 없다"고 대놓고 비판하기도 했다.

유튜브 '막나가쇼'
유튜브 '막나가쇼'

남희석 씨가 올린 페이스북 게시물은 현재 삭제돼 확인할 수 없다.

home 박완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