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엉두 “BJ 케이한테 돈 받은 이유 말씀드립니다” (전문)

2020-09-17 16:23

add remove print link

BJ 엉두가 17일 아프리카TV에 올린 입장문
BJ 케이한테 합의금 명목으로 500만원 받아

BJ 엉두 / 이하 BJ 엉두 아프리카TV
BJ 엉두 / 이하 BJ 엉두 아프리카TV

BJ 엉두(김연두)가 '거짓 폭로' 논란이 일자 해명 글을 올렸다.

BJ 엉두는 17일 오후 자신의 아프리카TV 공지 게시판에 "저 심신미약 상태라 어제 해명 방송 제대로 못 한 거 맞아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BJ 엉두는 공지 글에서 "오늘 다시 제대로 정리해서 오늘이 되었든 내일이 되었든 다시 방송할게요"라고 말했다.

BJ 엉두는 "그리고 돈을 받은 이유는 케x님(케이)이 어제 제가 방송 끝나고 케x님 방송 중 보이스톡으로 제게 (제가 수면제 먹은 상태에서) 통화를 했는데 카톡 한 거 다 폭로한다고 해서 폭로하라고 실랑이하다가 수치스러워서 차라리 죽겠다고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BJ 엉두는 "저는 톡 다 삭제해버려서 없는데 그 집에서 놀았던 내용도 있을 거고, 그래서 화 나서 홧김에 죽으면 본인 때문이라고 그랬고, 전화 끊고 방종(방송 종료)하고 톡으로 돈 이야기가 나와서 서로 언급하지 않기로 하고 톡으로 돈 받고 끝내는 게 싶겠다 판단해서 돈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다.

BJ 엉두는 "자꾸 꽃뱀이네 뭐네 하시는데, 저도 지금까지 정신적 피해 본 거 받은 거라고 생각해요. 그 집에서 놀았던 거 이후로 등등 때문에, 수치심 들어 목 매달고 자살 기도 했었고. 방송도 계속 못 하고 있었고, 매일 우울증약에 신경안정제에...제 정신으로 못 살고 있어요"라고 말했다.

BJ 엉두는 "그러니까 꽃뱀이니 뭐니 욕하지 말아 주세요. 전 받을 돈 받은 거라 생각해요"라고 말했다.

“죽겠다고 협박, 결국 돈 요구…” BJ 케이-BJ 엉두 전화통화 내용 (영상) BJ 케이, 성범죄 주장한 BJ 엉두와 전화통화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BJ 엉두는 최근 술자리에서 BJ 케이(박중규) 등에게 성범죄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했다.

BJ 엉두는 지난 16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에서 "BJ 케이는 X쓰레기다. BJ 아효 언니가 불러서 갔는데 술 먹이고 다 벗게 했다. 케이는 팬티까지 다 벗었고 안 벗으면 이상한 사람이 되는 강압적 분위기였다. 그러한 분위기에 업다운 카드 게임을 하면서 소주를 계속 먹였다. 진짜 죽고 싶었다. 너무 수치스러웠다"라고 주장했다.

BJ 케이 인스타그램
BJ 케이 인스타그램
BJ 케이가 공개한 카톡 메시지. BJ 엉두와 나눈 대화 내용이라고 밝혔다 / BJ 케이 아프리카TV 방송
BJ 케이가 공개한 카톡 메시지. BJ 엉두와 나눈 대화 내용이라고 밝혔다 / BJ 케이 아프리카TV 방송

그러나 BJ 케이는 술자리 이후 BJ 엉두가 자신에게 보낸 카카오톡 메시지를 근거로 결백을 주장하고 있다. 카카오톡 대화에서 BJ 케이는 "내가 실수한 건 없지?"라고 물었다. BJ 엉두는 "네 없죠. 오빠 근데요. 저 어제 그렇게 논 거 실수한 건가요? 제가 벗어서"라고 답했다.

이는 성범죄 피해를 당했다는 BJ 엉두 애초 주장과 배치되는 내용이다.

BJ 케이는 방송에서 BJ 엉두와 전화 통화도 했다. 통화 도중 BJ 엉두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겠다는 말을 꺼냈고 BJ 케이는 당황했다. 결국 BJ 케이는 BJ 엉두에게 합의금 명목으로 500만 원을 줬다고 밝혔다.

'거짓 폭로' 논란에 대해 BJ 엉두가 17일 올린 해명 글 전문이다.

저 심신미약 상태라 어제 해명 방송 제대로 못한 거 맞아요.

오늘 다시 제대로 정리해서 오늘이 되었든 내일이 되었든 다시 방송할게요.

그리고 돈을 받은 이유는 케x님이 어제 제가 방송 끝나고 케x님 방송 중 보이스톡으로 제게 (제가 수면제 먹은 상태에서) 통화를 했는데 카톡한 거 다 폭로한다고 해서 폭로하라고 실랑이하다가 수치스러워서 차라리 죽겠다고 했습니다.

저는 톡 다 삭제해버려서 없는데, 그 집에서 놀았던 내용도 있을거고, 그래서 화 나서 홧김에 죽으면 본인 때문이라고 그랬고, 전화 끊고 방종하고 톡으로 돈 이야기가 나와서 서로 언급하지 않기로 하고 톡으로 돈 받고 끝내는 게 싶겠다 판단해서 돈을 받았습니다.

자꾸 꽃뱀이네 뭐네 하시는데, 저도 지금까지 정신적 피해본 거 받은 거라고 생각해요. 그 집에서 놀았던 거 이후로 등등 때문에, 수치심 들어 목 메달고 자살기도 했었고. 방송도 계속 못하고 있었고, 매일 우울증 약에 신경안정제에... 제 정신으로 못 살고 있어요.

그러니까 꽃뱀이니 뭐니 욕하지 말아주세요.

전 받을 돈 받은 거라 생각해요.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