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900만 개 이상 판매된 운동기구가 온라인 최저가로 풀린다

2020-11-11 19:13

add remove print link

가벼운 운동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 극대화
임상시험으로 입증된 효과로 글로벌 인기인 슬렌더톤 최저가 판매

슬렌더톤
슬렌더톤

가벼운 운동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되어 복부 비만 관리, 복부 및 코어 근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운동기구 슬렌더톤은 글로벌 시리즈 누적 판매량만 900만 개에 달하는 인기 제품이다.

다양한 특허와 임상실험으로 입증된 진짜 ‘월클’ 운동기구 슬렌더톤이 4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 최저가 판매를 시작했다.(바로가기)

슬렌더톤
슬렌더톤

슬렌더톤의 인기 비결은 간편함과 효과에 있다. 복부에 착용만 하면 10가지 모드의 복부 운동을 할 수 있고, 20분 착용으로 윗몸일으키기 150회, 요가 20분의 운동효과를 낸다.

무엇보다 무겁지 않은 슬림한 디자인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든 운동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JTBC, 알짜왕
JTBC, 알짜왕

시중에 다양한 EMS 운동기구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 제품을 구매하는 이유는 바로 임상시험을 통해 검증된 제품이기 때문이다.

슬렌더톤
슬렌더톤

미국에서 2005년부터 2018년까지 진행한 임상시험 결과에 따르면 슬렌더톤을 사용한 임상시험 모든 유저들이 6주 사이에 명확한 복근 강화를 경험했고, 평균 4주부터 복부 지구력이 100%, 복부 강도가 49% 증가하는 등 그 효과를 입증했다.

지금 택샵에서는 슬렌더톤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1만 6천원 상당의 복부 토닝 교체형 젤패드도 함께 증정하고 있으니 평소 EMS 운동기구에 관심 있었다면 얼른 확인해보자.(바로가기)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