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언택트 사우나에 때 목욕까지...?" 갓성비로 난리 난 1인용 접이식 욕조

2021-01-12 09:21

add remove print link

땀도 빼고 묵은 때도 미는 나만의 휴대용 안심 사우나, '힐링 스파'.
온라인 단독 최저가 진행. 27,500원. 신규 가입 쿠폰 사용 시 24,500원.

셔터스톡
셔터스톡

작년과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공중목욕탕에 마지막으로 가본 게 언젠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다. 뜨거운 물에 몸을 푹 담가 땀도 빼고 묵은 때도 밀고 싶지만 6평 남짓한 작은 원룸에서 때 목욕은 꿈일 뿐이다.

이하 힐링스파
이하 힐링스파

욕조가 없는 좁은 원룸이나 오래된 연립주택에서도 완벽한 목욕 시간을 즐기게 해줄 아이템이 화제다. 홀로 따끈한 물에서 나만의 안심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욕조, '힐링 스파'다. (바로가기)

힐링 스파는 언택트로 혼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접이식 휴대용 욕조다. 이제 집안에서도 편안하게 뜨거운 물에 푹 잠겨 땀도 쭉 빼고, 묵은 때도 시원하게 벗길 수 있다.

힐링스파는 현재 택샵에서 30% 할인된 온라인 단독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27,500원이다. 2만 원 대로 집에서 평생 힐링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신규 가입 쿠폰 사용 시 24,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바로가기)

힐링 스파는 지름 70cm 높이 65cm로, 혼자 쓰기 딱 좋은 크기다. 남녀노소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0.5평의 작은 공간에서도 즐길 수 있어, 특히 원룸이나 작은 화장실, 좁은 베란다 등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힐링 스파는 10~15분 만에 물을 빨리 받을 수 있어 짧은 시간에도 욕조에 몸을 담그고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내구성 강한 방수 소재와 두께 10mm의 중간층 보온 소재로 제작되어 물이 아주 천천히 식는다. 때문에 물 낭비 걱정도 없다. (바로가기)

설치도 간단하다. 본체에 홈을 찾아 스탠드 프레임을 끼운 뒤, 와이어 프레임 끝에 와이어 홀더와 프레임을 연장 설치해준다. 그리고 와이어 프레임을 상단에 끼워 고정한다. 접이식으로 공간을 차지하지 않아 사용 후 보관도 용이하다.

앉아서 목욕하는 자세로 핸드폰을 하거나 음료를 마시면서도 스파를 할 수 있어 실용적인 힐링 스파는 현재 택샵에서 27,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원가 39,800원에서 30% 할인된 단독 최저가로, 신규 가입 쿠폰 사용 시 24,500원이다. (바로가기)

나만의 목욕탕을 갖는 것은 이제 더 이상 꿈이 아니다. 작고 협소한 거주 공간에서도 힐링 스파와 함께라면 좀 더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힐링스파와 함께 매일 밤 반신욕을 즐겨보자.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