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를 OO하고 있다" '성범죄' 의혹 배진웅, 현장 목격자 충격 증언 터졌다

2021-01-12 09:50

add remove print link

현장 목격자가 들은 충격 발언
성범죄 의혹 휩싸인 배진웅

배우 배진웅이 후배 여배우 A 씨를 성범죄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당시 현장을 방문한 A 씨 지인의 충격적인 증언이 터졌다.

SBS '굿 캐스팅'
SBS '굿 캐스팅'

12일 스포츠경향은 A 씨 지인과 관계자 말을 토대로 단독보도했다.

[단독]배진웅, 현장 목격자에 “女배우 ㅇㅇ중” 충격 발언 배우 배진웅이 평소 알고 지내던 후배 여배우 A씨를 상대로 성범죄를 벌여 성추행 및 강간미수 혐의로 경찰...
sports.khan.co.kr

A 씨 지인에 따르면 별장에 당시 연락을 받고 현장을 도착했을 때 배진웅이 A 씨에게 성범죄를 저지르고 있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A 씨 지인이 '지금 무슨 짓을 하냐'고 묻자 배진웅은 그 지인에게 'A 씨를 강간하고 있다'라고 답했다"고 충격적인 발언을 했다.

이에 기자가 '강간'이란 단어에 대해 재차 묻자, 관계자는 "A 씨의 지인은 배진웅이 '강간이란 말을 분명하게 했다'고 확인해 줬다"고 말했다.

창 컴퍼니
창 컴퍼니

지난 11일 스포츠경향은 앞서 '굿캐스팅' 출연자가 후배 여배우 성폭행 혐의로 조사를 받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23일 경기도 모 지역에서 배우 A(40·남) 씨는 평소 알고 지내던 후배 여배우 B 씨를 자신의 별장으로 유인해 성폭행을 저질렀다. 경찰은 피해자 조사를 마쳤으며, 가해자 A 씨는 오는 16일 경찰 조사를 앞두고 있다.

드라마 '굿캐스팅' 출연 배우, 성폭행 사건 터졌다 시청률 12%까지 올랐던 인기 드라마 '굿캐스팅'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김용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