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나오자마자 벌써 완판!” 냉·온찜질 기능 있는 아주 신박한 피지흡입기

2021-01-15 12:27

add remove print link

홈 뷰티 케어의 선두 주자 페이스팩토리의 신제품, '뷰티석션 프라임'.
완판 기념 예약판매 이벤트 진행. 선착순 100명 '모공케어세트' 추가 증정.

이하 뷰티석션 프라임
이하 뷰티석션 프라임

지난달 뷰티 디바이스로 잘 알려진 홈 뷰티 케어 선두 주자 페이스팩토리에서 신제품이 나왔다.

아주 혁명적인 모공 관리 디바이스인 '뷰티석션 프라임'이다. 뷰티석션 프라임은 히팅부터 쿨링까지 하는 '완벽한' 피지흡입기다. (바로가기)

뷰티석션 프라임은 피지 흡입 전, 후 케어가 번거롭다던 기존의 피지흡입기 고객들의 피드백을 담아 개발된 제품이다. 피지 흡입 전에는 스팀타월, 피지 흡입 후에는 아이스팩 등 번거롭게 이것저것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의 피지흡입기 고객들의 불편함을 해소하여 런칭 한 달 만에 완판된 뷰티석션 프라임은 현재 택샵에서 완판 축하 기념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100명 한정, 온라인 최저가는 물론 특별 사은품으로 소비자가 34,900원 상당의 '모공케어세트'(스팀타올 + 쿨링 진정 미스트) 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로가기)

[모공이 늘어나지 않을까요?]

먼저 피지를 관리하지 않으면 모공에 피지와 각종 노폐물 (모낭충+똥, 시체, 알...)등이 가득 차 오히려 모공이 늘어날 수 있다. 피지를 관리하고 난 빈 모공은 넓어진 것과 같은 착시효과를 주는데, 제거 후 즉시 냉찜질과 함께 모공 전용 화장품으로 관리를 해주면 모공 속부터 탄력이 생겨 시각적으로 작아진 모공을 확인할 수 있다. (바로가기)

[피지흡입기 사용하면 멍든다던데...]

뷰티석션 프라임은 4단계 세기 조절의 안전성 높은 의료용 에어펌프를 채택하여 피부 손상을 최소화 시켜준다. 사용 시 약한 강도부터 시작해 피부에 알맞은 강도를 선택하고 한곳에 오래 머물지 않으며 천천히 부드럽게 기기를 이동시키며 '묵은 피지를 뽑아 긁어낸다'는 느낌으로 제거해줘야 한다. 알맞은 강도로 올바른 사용 시 멍이 들일은 없다.

뷰티석션 프라임은 단순 피지 제거뿐 아니라 다양한 방법으로 스킨케어 루틴에도 활용할 수 있다. 빠른 흡수가 필요한 에센스나 앰플은 '히팅모드'로 흡수케어를 돕고, 마스크팩이나 진정 겔 등은 '쿨링모드'로 사용해준다. (바로가기)

뷰티석션 프라임 구매자들은 "정말 좋은 물건이다" "남자 블랙헤드도 잘된다. 하고 모공브러쉬로 세안해주면 뽀송하다" "콧등에 피지가 늘 거슬렸는데 쉽게 제거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안 그래도 모공 열기 귀찮았는데 이런 게 나오다니!" 등의 만족 후기를 남겼다.

런칭 한 달 만에 완판된 뷰티석션 프라임은 오늘부터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최저가는 물론, 선착순 100명 한정 특별 사은품 '모공케어세트'(소비자가 34,900원 상당)를 추가 증정한다. (바로가기)

뷰티석션 프라임은 히팅부터 쿨링까지 되는 올인원 제품이다. 평소 더 완벽하고 간편한 피지 관리를 꿈꿔왔다면 이번 선착순 행사를 놓치지 말자. 추가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