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피자알볼로

“배달앱으로 시키지 마세요!” 피자알볼로에서 사이드 메뉴 무료로 받는 법

2021-01-15 16:45

add remove print link

'신메뉴 맛집' 피자알볼로 사이드 메뉴 증정 프로모션 시작
24일까지 주문고객 대상 참여 방법 공개

“피자의 단짝,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드립니다!”

피자알볼로가 오늘(15일)부터 ‘대박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달 출시되며 SNS와 유튜버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서울핫도그피자’ 주문 시 사이드 메뉴를 증정한다.

유튜브, 호호의 밥상
유튜브, 호호의 밥상

지난해 대란을 일으켰던 ‘옥수수피자’에 이어 서울핫도그피자까지 큰 인기를 얻으며 “역시 신메뉴 맛집이다”는 평을 얻고 있는 피자알볼로가 직접 고객들을 위한 통 큰 ‘네고’를 시작한 것이다.

이하 피자알볼로
이하 피자알볼로

서울핫도그피자는 피자알볼로가 야심차게 내놓은 신메뉴다. 조각마다 국내산 돈육 통소세지가 올려져 푸짐함을 자랑한다. 무려 4가지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재미있는 식감과 핫도그피자만의 맛을 동시에 잡았다.

특히 주문 시 함께 동봉되는 전용 핫도그 홀더와 양파찹, 소스로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 수 있고, 진짜 핫도그를 먹는 듯한 비쥬얼을 연출할 수도 있어 ‘인스타 감성’을 뽐내기도 좋다.

이제부터 초절정 인기의 신상 피자 ‘서울핫도그피자’를 주문하면 사이드메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매일 사용하던 배달앱으로는 이번 혜택을 누릴 수 없으니 꼭 확인하자.

우선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알볼로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 서울핫도그피자 L사이즈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적용되며, 행사 기간은 오는 24일까지로 총 10일간 진행된다.

피자알볼로 멤버십에 가입 후 ‘서울핫도그피자L’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 시 ‘쿠폰적용’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미 눈치 챈 독자도 있겠지만, 여기서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이 있다. 바로 일자별로 증정하는 사이드 메뉴가 다르다는 것.

오늘(15일)부터 이번주 주말과(15~17일), 다음주 주말(22~24일)에는 치즈오븐스파게티를 증정하며, 다가오는 월요일부터 목요일(18~21일)은 시원한 콜라 1.25L를 증정한다.

피자와 환상적인 궁합을 보여주는 사이드 메뉴와 음료인 만큼 당장 이번 주말부터 주문 폭주가 예상된다. 원하는 혜택에 해당하는 날짜를 꼭 확인하고 주문하자.

길게 이어지는 역대급 한파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불금’을 잊고 산 지 오래다. 무료한 집콕 라이프가 싫증났다면 이번 주말엔 집에서 신상 피자와 무료 사이드메뉴로 가족과 작은 파티를 열어보면 어떨까.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