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유한킴벌리

“라방 보시면 자동으로 기부됩니다” 15일 라이브방송 앞두고 생리대 10만 개 기부 선언한 ‘좋은느낌’

2021-02-15 08:50

add remove print link

유한킴벌리, 오는 15일 '기부' 주제로 한 라이브방송 마련
10만 시청 달성 시 생리대 10만 개 기부 공약

“생리대 6,170,000개 기부”

2016년부터 매년 저소득층에 꾸준히 생리대를 기부해온 ‘좋은느낌’. 작년에도 무려 110만 개의 생리대를 기부해 총 누적 617만 패드 기부를 달성했다. 특히, 좋은느낌은 신발 깔창을 패드로 사용한 소녀들의 안타까운 사연이 전해진 뒤 앞장서서 기부를 진행해온 곳이다

이처럼 기부에 진심인 ‘좋은느낌’이 2021년도를 맞아 다시 한 번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최초,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함께하는 ‘기부 라이브’다.

via GIPHY

좋은느낌은 네이버 쇼핑과 손잡고 15일 오전 10시부터 국내 최초 ‘기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쇼핑은 물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이다. 고객들에게 제품 초특가 혜택과 동시에 선한 영향력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라방 10만 뷰 = 생리대 10만 개 기부”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시청만 해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라이브 방송 10만 뷰 달성 시 좋은느낌 10만 패드가 저소득층 청소녀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셔터스톡
셔터스톡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좋은느낌 유기농순면, 입는 오버나이트처음생리팬티를 최대 46% 할인하기 때문이다. 라이브 방송 중에 상품을 구매할 경우에는 ‘좋은느낌 기부 뱃지’와 견본패드 4개가 추가 증정된다.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네이버 라이브쇼핑 방송 캡쳐
네이버 라이브쇼핑 방송 캡쳐

이 밖에도 선물하기를 통해 10% 포인트 적립, 실시간 뷰 수 증가에 따른 깜짝 경품 증정, 전문가와 함께하는 생리 관련 Q&A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와 함께하는 유한킴벌리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은 사회 경제적으로 소외된 여성 및 청소년들이 평등한 사춘기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생리대를 기부하는 유한킴벌리 여성인권보호 사업이다.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라이브를 통한 제품 판매와 함께 좋은느낌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의 선한 영향력에 함께 하고자 10만 뷰 달성 시 10만 패드 기부를 약속하게 되었다.”며 “시청하는 것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으니, 당일 목표 달성을 위한 고객 여러분의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녀들을 위해 매년 기부로 함께 해온 ‘좋은느낌’. 그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한다면 잠시 후 10시부터 시작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그 마음을 함께 전달해보는 것도 좋겠다.

home 노성윤 기자 s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