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경험인데…” 지드래곤♥제니 열애설에 이주연 인스타그램이 왜?

2021-02-24 13:52

add remove print link

네티즌들 추측성 댓글 쏟아진 이주연 SNS 상황
지드래곤♥제니 열애설 터지자 이목 쏟아져

이주연 인스타그램
이주연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이주연이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24일 디스패치가 빅뱅 지드래곤(권지용)과 블랙핑크 제니(김제니)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보도를 낸 가운데 이주연의 SNS에 이목이 쏠렸다.

[단독] "나의 우상, 나의 뮤즈"…지디♥제니, 비밀 데이트 포착 [Dispatch=김수지·오명주기자] 2012년, 제니는 지드래곤(권지용·이하 지디) 뮤비로 얼굴을 알렸다.... [더보기]
SNSFeed '실시간 핫이슈'

이주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캡처본 / 이하 넷플릭스 '빨간 머리 앤'
이주연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캡처본 / 이하 넷플릭스 '빨간 머리 앤'

같은 날 오전 2시 이주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드라마 '빨간머리 앤'의 한 장면이 담긴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2장 속에는 "제 경험인데요 즐기겠다고 마음을 굳게 먹으면 항상 즐길 만한 걸 찾을 수 있어요", "물론 마음을 정말 굳세게 먹어야 하죠"라는 대사가 담겨있다.

이주연 인스타그램 댓글 캡처
이주연 인스타그램 댓글 캡처

네티즌들은 해당 게시물에 지드래곤과 제니의 열애설을 두고 의미심장한 심경을 전한 것이 아니냐며 추측성 댓글을 달고 있다.

이주연이 올렸다 '빛의 속도로' 삭제한 영상 (+인스타 상황) 지드래곤은 포즈를 취하던 중 고개를 돌려 뒤에 있던 이주연 씨 얼굴을 바라봐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이주연은 2017년 지드래곤과 다정하게 찍은 영상으로 인해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각 소속사 측은 "친한 동료 사이"라며 부인했지만, 두 사람의 열애설은 2019년 5월까지 총 4차례나 불거진 바 있다.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