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첫방송 전 반가운 소식 전해졌다 (공식)

2021-06-13 16:23

add remove print link

6월 17일 공개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넷플릭스(Netflix) 통해 전세계 공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슬의생) 시즌2를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 측은 "오는 17일 첫 공개되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와 만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이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슬의생2)
이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슬의생2)

넷플릭스에 따르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아랍 지역은 1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한국 시각), 그 외 지역에는 9월 9일 전 회차를 동시 공개할 예정이다.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도 공개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를 사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는다. 시즌2에도 시즌1에 이어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의대 동기 5인방 '99즈'가 그대로 출연한다.

다시 뭉친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이우정 작가와 배우들의 케미와 진정성을 담은 시즌1은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특히 출연 배우들의 연기는 물론, OST까지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주연 배우인 조정석이 부른 '아로하'는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