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네티즌의 폭로 글…“포항 풀빌라 걸그룹 정체, 제가 알려드릴게요”
2021-07-13 12:26
add remove print link
한 네티즌이 쓴 포항 풀빌라 걸그룹 폭로 글…“2세대, 4인조?”
한 네티즌이 포항 풀빌라 걸그룹 정체에 대해 언급했다

"포항 풀빌라 성접대 걸그룹, 그 실체를 폭로하겠습니다."
지난 12일 네이트판에 포항 풀빌라 성접대 걸그룹 폭로 글이 올라왔다. 이 글에 대한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글쓴이는 "자꾸 상관없는 걸그룹 끌고 와서 XX을 떨어서 알려주려고 한다"며 "대놓고 실명 까면 또 어그로 끌리니까 힌트를 주겠다"고 말문을 열었다.

글쓴이에 따르면 포항 풀빌라 성접대 걸그룹은 2세대이며 5인조에서 멤버 탈퇴 등으로 인해 4인조로 개편됐다. 또 유명 그룹은 맞지만 톱은 아니라는 것.
이뿐만이 아니다. 글쓴이는 "멤버 중 한 명만 유명하고 인기가 많다. 이 멤버는 포항에 안 갔다. 현실적으로 이 친구는 갈 이유가 없다. 여기에 간 건 다른 멤버들"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김용호가 자꾸 대형 기획사라고 어그로를 끄는데 상장사는 맞다. 그러나 정작 이 소속사에는 톱스타 한 명도 없다. 오히려 구설수나 범죄 전과 연예인, 예능인들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영상 댓글에 '여자친구'부터 '브레이브걸스', '레드벨벳', '블랙핑크', '트와이스', '있지' 등 3세대 걸그룹 끌고 와서 모욕하길래 짜증 나서 글 쓰는 것"이라고 전했다.
끝으로 "그리고 가세연 방송 중에 김용호가 결정적으로 말한 게 있다. 어떤 분 이름을 말하고 실실 웃었다. 그거 알아챈 사람들이 안 것"이라며 "김용호랑 가세연 채널 없애버리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구글에 검색하면 다 뜬다", "김용호한테 관심 주니까 더 그러는 것 같다", "이거 다 돌고 돌던 이야기", "이건 그냥 실명 깐 거나 다름없는 글" 등 반응을 보였다.
-
김문수 “형수님에 욕, 가짜 총각” vs 이재명 “소방관에 갑질, 내란수괴 비호”…치열한 공방전
-
2차 토론서도 집중 난타당한 이재명 “대한민국 토론 문화 아직 많이 미숙하단 생각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