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했는데 죽자마자…” 응원 받았던 박수홍, '충격적인' 폭로 터졌다 (영상)

2021-07-19 17:57

add remove print link

가족한테 착취당했다고 동정 받았던 박수홍
가로세로연구소, 박수홍과 여자친구에 대해 전한 내용

개그맨 박수홍에 대한 충격적인 폭로가 나왔다.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는 지난 17일 '몽드드 회장과 박수홍 여자친구 충격관계'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박수홍 인스타그램
박수홍 인스타그램

앞서 가세연은 지난 4월 13일 "박수홍 여자친구는 29살 리포터 김 모 씨"라고 주장하며 얼굴과 실명, 경력을 공개했다.

김 씨는 숭실대 건축학과 출신으로 안현주 아나운서와 같은 학원을 다녔으며 K-리그에서 선수들 인터뷰하는 일 등을 하고 있다. 가세연 멤버 김용호는 "살찐 함소원 같다"라고 평했다. 당시 김 씨에 관한 소식이 널리 퍼졌지만 박수홍 측은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이하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이하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

김용호는 "박수홍과 여자친구 김 씨가 클럽에서 우연히 만난 줄 알았지만 그게 아니었다. 알고 보니 김 씨는 대단한 여자"라고 말을 꺼냈다.

김용호는 "김 씨는 몽드드를 만든 유정환 씨 전 여자친구"라고 밝혔다. 몽드드는 '이루마 물티슈'로 알려지며 연매출 100억 원을 기록했던 물티슈 브랜드다. 가세연은 "프랑스어 사전에서 몽드드를 검색하면 '나의 젊은 여자 애인'이란 뜻이 나온다"라고 설명했다.

가세연에 따르면 유 씨는 박수홍과 절친한 사이였다. 유 씨는 큰 부를 얻고 마약에 빠졌는데, 약에 취한 채 강남 길거리에서 벤틀리를 몰며 행패를 부려 징역 2년을 살았다. 출소 후 그는 2017년 청담메이드란 클럽을 오픈했는데 박수홍이 오픈 파티에 간 적도 있다.

네이버TV '우리 가족 건강 주치의'
네이버TV '우리 가족 건강 주치의'

김용호는 "이런 유정환과 사귄 게 김 씨다. 당시 유 씨 지인들이 그녀와 헤어지라고 충고했다고 한다. '어린 여자애가 보통이 아니다'라는 말이 많았다. 하지만 유 씨는 '내가 많은 여자를 만나봤지만 그중 김 씨가 최고다. 김 씨를 만나면서 여자를 새로 알게 됐다'라며 만남을 지속했다 이후 유 씨는 김 씨와 미국 라스베이거스로 여행을 다녀온 후 극단적 선택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하 박수홍 인스타그램
이하 박수홍 인스타그램

이어 "유 씨가 사망한 직후 박수홍과 김 씨가 사귀기 시작했다"라며 "어떻게 자신과 친했던 동생이 극단적 선택을 하자마자 그 여자친구와 연인이 될 수 있냐"라며 박수홍을 비판했다.

김용호는 "박수홍 가족들이 박수홍을 말린 덴 다 이유가 있다. 이젠 나도 박수홍이 걱정될 정도"라고 말했다.

위키트리는 가세연 방송 내용에 대해 박수홍 측 입장을 듣고자 연락을 취했으나 닿지 않았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게’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