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님이…” 인스타에서 오열하며 사과한 리지, 또 '대형 실수' 저질렀다

2021-09-14 15:53

add remove print link

리지, 인스타 오열 사과 방송 멘트에…네티즌들 “부적절했다” 지적
리지 “기사님이 많이 안 다치셨는데”…네티즌들 “그게 왜 중요해?”

리지 인스타그램
리지 인스타그램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리지가 음주운전 교통사고에 대한 사과 방송을 한 가운데 일부 멘트가 부적절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리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에게 음주운전 교통사고에 대해 사과했다.

유튜브, suncup

리지는 "실망시켜서 죄송하다. (사과 내용을) 글로 쓰고 싶었는데 글로 써봤자 안 될 것 같았다"며 "이제는 더 이상 인생이 끝났다. 실망시킨 것 맞다"고 오열했다.

이어 "근데 기사님(피해자)께서 그렇게 다치지 않았는데 기사가 그렇게 나갔더라"며 "사람을 죽으라고 하는 것 같다. 사람이 살다가 한 번쯤은 힘들 때가 있지 않냐"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지금 이 상황은 거의 뭐 극단적 선택을 하라는 얘기들도 너무 많다"며 "내가 너무 잘못했고 잘못한 걸 아는 입장에서 너무 죄송하다. 그래서 라이브 방송을 켰다"고 덧붙였다.

일부 네티즌들은 리지가 피해자의 부상 여부를 언급하며 억울함을 표한 부분한 건 부적절했다는 지적이다. 이들은 "본인이 잘못해놓고 기사님 얘기는 왜 하냐", "다친 정도의 문제가 아니다", "음주운전은 예비 살인마" 등 분노를 표했다.

이뿐만이 아니었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기사님이 많이 안 다쳤다고 해서 잘못이 없는 건 아니지 않느냐", "도대체 그게 무슨 상관인 줄 모르겠다", "본인도 힘들겠지만 기사님을 언급하며 사과하는 건 아닌 것 같다" 등 반응도 있었다.

“음방 1위까지 했던 아이돌 출신 여배우, 음주운전 사고 냈습니다” 큰 인기 얻었던 아이돌 그룹 멤버 출신 배우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리지는 지난 5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 인근에서 앞서가는 택시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는다. 당시 그는 혈중알코올농도가 0.08%를 넘어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home 구하나 기자 hn9@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