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연기가…” 외국인이 남긴 '오징어 게임' 리뷰, 뜻밖의 지적 나왔다

2021-09-22 15:07

add remove print link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본 외국인 네티즌의 리뷰
“외국인 VIP 연기는 끔찍했다”

전 세계에서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감상한 해외 네티즌의 반응이 이목을 끌었다.

이하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이하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지난 19일 미국 데이터베이스 사이트 'IMDB'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감상한 한 외국인 네티즌이 감상평을 올렸다.

네티즌은 먼저 "한국 시리즈의 또 다른 보석이다. 완전히 사로잡혀서 보는 것을 멈출 수가 없었다. 대사도 잘 썼고, 한국 배우들의 연기도 훌륭했다"고 칭찬했다.

'오징어 게임'에서 외국인 배우들이 등장한 장면
'오징어 게임'에서 외국인 배우들이 등장한 장면

반면 작품에서 VIP로 등장한 외국인 배우들에 대해 혹평했다. 그는 "VIP는 멍청하고 우스꽝스러워 보였다"라며 "VIP의 연기는 끔찍했다. 이렇게 완벽한 시리즈가 잠깐 등장한 아마추어 외국인 배우들에 의해 망쳐졌다니 안타깝다. 나는 그들이 등장할 때 너무 오글거려서 배우들이 입을 다물 때까지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국은 더 나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 외국인 배우들을 출연시키는 것을 멈춰야 한다"고 지적했다.

외국인 네티즌이 올린 '오징어 게임' 리뷰 / 이하 IMDB
외국인 네티즌이 올린 '오징어 게임' 리뷰 / 이하 IMDB

또 다른 외국인 네티즌들도 "작품은 훌륭했지만, VIP의 끔찍한 연기가 망쳤다", "VIP로 출연한 배우들은 연기를 못한다. 그들이 대사 한 줄을 말할 때마다 소름이 돋았다" 등의 감상평을 적었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을 위해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배우 이정재, 이병헌, 박해수, 정호연 등이 출연했다.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에서 큰 화제를 모은 '오징어 게임'은 지난 21일 넷플릭스 '오늘 미국의 톱 10 콘텐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home 방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