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한 입맞춤…싹 다 공개된 박신혜♥최태준 결혼식 현장 (종합)

2022-01-23 11:47

add remove print link

동료 연예인들이 공개한 박신혜 최태준 결혼식 현장
진한 뽀뽀 인증샷부터 유쾌한 축하 멘트까지

배우 박신혜, 최태준 부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하 동료 연예인들이 공개한 최태준 박신혜 결혼식 현장 / 이선빈 인스타그램
이하 동료 연예인들이 공개한 최태준 박신혜 결혼식 현장 / 이선빈 인스타그램

박신혜, 최태준 부부는 지난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에 참석한 동료 연예인들은 각자 SNS에 인증샷을 올리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배우 이선빈은 22일 인스타그램에 "울 태주니 신혜 언니 잘 모셔라? 언니 오빠 둘이 행복만으로 가득하길 기도할게! 난 오늘도 눈물을. 왜 이렇게 항상 감동적이고 뭉클할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이선빈(이진경) actress(@sunbin_eyesmag)님의 공유 게시물

공개된 사진에는 박신혜 최태준 커플이 하객들에게 인사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환한 미소를 띤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안긴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는 가수 크러쉬와 엑소(EXO) 멤버 디오(도경수)가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Beautiful)'을 부르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예원 인스타그램
김예원 인스타그램

같은 날 배우 김예원은 "꽃과 같을 앞날을 응원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태준과 박신혜는 진한 키스를 하고 있다.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이다

김재중 인스타그램
김재중 인스타그램

가수 김재중은 "둘 너무나 축하해.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 배우 배정남은 "신혜야 너무너무 축하한데이. 세상 끝까지 행복하소잉~"이라고 축하 메시지를 남겼다.

특히 SBS 인기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이민호는 '상속자들' 대사인 '나 너 축하하냐'라는 글과 함께 박신혜 결혼식 인증샷을 게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김우리, 오상진, 손연재 등도 자신의 SNS에 축하 글을 게시했다.

박신혜와 최태준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연극학과 선후배로 만나 2017년 말 교제를 시작했다. 2018년 3월 열애를 인정한 후 4년간 사랑을 키워온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팬카페를 통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다.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