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박 럽스타 아니냐…” 네티즌들 댓글 폭발 중인 최우식 데이트 사진

2022-02-01 09:11

add remove print link

최우식과 데이트 즐긴 배우
'그 해 우리는' 최우식 차기작

배우 최우식과 박서준이 골프장에서 올린 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하 최우식 인스타그램
이하 최우식 인스타그램

지난달 31일 페이스북 페이지 ‘아이돌 연구소’에는 ‘골프장 데이트 럽스타 딱 걸린 두 배우’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최우식과 박서준이 같은 골프장에서 똑같은 포즈로 서로 찍어준 모습, 똑같은 운동화와 티셔츠를 입은 사진 등이 담겼다.

최우식, 박서준 인스타그램
최우식, 박서준 인스타그램

배우 최우식과 박서준은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유명하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KBS 일일시트콤 ‘패밀리’로 친해졌으며 이후 박형식, 뷔, 픽보이와 함께 ‘우가팸’이라는 사모임을 만들어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럴 거면 공식적으로 발표해라”, “빼박 럽스타네, 찐친 너무 보기 좋다”, “부러워 미치겠다”며 댓글을 남겼다.

박서준 인스타그램
박서준 인스타그램

한편 배우 최우식은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을 마치고 김태용 감독이 연출하는 영화 ‘원더랜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 ‘원더랜드’는 세상을 떠난 가족, 연인을 AI로 다시 만나게 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배우 박서준은 마블 영화 ‘더 마블스’와 드라마 ‘경성 크리처’에 출연한다. ‘경성 크리처’는 1945년 봄, 생존이 전부였던 청춘이 탐욕 위에 탄생한 괴물과 맞서는 이야기로 배우 박서준, 한소희, 위하준이 출연한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