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옷소매' 이후 잘나가는 배우 이세영, 3일 깜짝 소식 전해졌다

2022-02-03 15:46

add remove print link

'옷소매 붉은 끝동' 이후 잘나가는 배우 이세영
차기작 소식 전해지자 네티즌 반응 폭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을 통해 인기를 끈 배우 이세영의 차기작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하 이세영 인스타그램
이하 이세영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은 이세영이 KBS 2TV 새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고 3일 보도했다.

이 작품은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괴물천재'로 불렸던 전직 검사 출신 건물주와 미스코리아 출신 변호사가 법률사무소 겸 카페 '로(Law) 카페'를 둘러싸고 벌이는 이야기를 다룬다.

이세영은 극중 미스코리아 출신 변호사 김유리 역을 제안 받았다. 이승기가 남자 주인공 정호 역으로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됐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SBS 드라마 '화유기'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세영 측은 "출연 제안을 받은 게 맞다"라며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반가움을 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누리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헐 이세영 대박", "오 열일한다 세영", "작품 바로 해줘서 좋다", "와 바로 일하네 바쁘다 바빠", "이 드라마 너무 기대된다", "헐 벌써 차기작? 좋은 작품이길" 등 댓글을 남겼다.

뉴스 1
뉴스 1

이세영은 지난달 1일 종영한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성덕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의 활약에 힘입어 '옷소매 붉은 끝동'은 최고 시청률 17.4%(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또 종영 후에도 스핀오프 예능과 다양한 예능에 게스트로 출연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M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M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종영 한 달 만에… 끝난 줄만 알았던 '옷소매', 15일 정말 기쁜 소식 전했다 인기리에 종영한 MBC '옷소매 붉은 끝동'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