럽스타그램?… 배우 고은아, 17일 '이 사람'과 열애설♥ 불거졌다

2022-05-17 16:49

add remove print link

한 유튜브 채널에서 제기된 배우 고은아 열애설
“훤칠한 테니스 코치와 지난 3월부터 연인 관계...”

배우 고은아가 테니스 코치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고은아 인스타그램
고은아 인스타그램

TV조선 기자 겸 유튜버 백은영은 17일 유튜브 채널 '백은영 기자의 뿅토크'에 '[단독]배우 고은아 열애...너무나 잘생긴 훈남의 정체에 주민들 놀라'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백은영은 "제보를 받은 지 두 달 정도 됐다. 고은아 씨에 대한 사랑 이야기"라고 운을 뗐다.

이하 유튜브 '백은영 기자의 뿅토크'
이하 유튜브 '백은영 기자의 뿅토크'

그는 "고은아가 한 남성과 카페와 식당, 술집을 다니며 스스럼없는 애정 표현은 물론이고 누가 봐도 딱 사랑에 빠진 모습이라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4월 정도부터는 본격적으로 정말 많이 보였다고 하더라"라며 "취재를 해보니 두 사람은 3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상대는 건장한 체격에 비주얼이 뛰어난 테니스 코치"라고 설명했다.

또 "두 사람의 연결 코드는 두 가지다. 첫 번째는 소문난 애주가라는 점, 두 번째는 테니스라는 공통분모가 있다"며 "고은아가 최근 건강한 몸만들기라는 주제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이번 기회에 테니스를 배워서 전신 근력을 만들어 대회에 나가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래서인지 고은아가 이 코치에게 테니스를 진지하게 배우고 있다"고 부연했다.

고은아와 열애설이 불거진 테니스 코치의 SNS 사진
고은아와 열애설이 불거진 테니스 코치의 SNS 사진

그러면서 "두 사람은 예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인데 이번에 테니스라는 매개체로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한다"며 "SNS만 봐도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종종 보인다"고 덧붙였다.

이하 고은아 인스타그램
이하 고은아 인스타그램

백은영은 고은아와 테니스 코치의 SNS 게시물을 공유하며 두 사람이 열애 중임을 주장했다.

고은아는 현재 KBS2 예능 프로그램 '빼고파'에 출연 중이며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 중이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