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모술수 권민우를 볼 때마다 떠오르는 남자 개그맨이 있습니다”

2022-07-30 13:37

add remove print link

SNS, 커뮤니티 등에서 주목받은 내용
수염 그리니 몰라보게 닮은 두 사람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권모술수 권민우로 활약 중인 배우 주종혁과 닮은꼴이라는 남자 개그맨이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여심저격(@girls_likey)님의 공유 게시물

최근 SNS, 온라인 커뮤니티 등 여러 군데에서는 ‘권모술수 권민우를 볼 때마다 떠오르는 사람’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권민우 입 주위에 동그랗게 수염을 그려놓은 사진이 담겨있다.

네티즌들은 권민우 얼굴에 수염 하나 그려 넣었을 뿐인데 개그맨 양세찬 얼굴이 바로 떠올랐다며 뜻밖의 닮은꼴을 찾아냈다.

양세찬 / tvN '코미디빅리그'
양세찬 / tvN '코미디빅리그'

양세찬의 과거 tvN ‘코미디빅리그’ 출연 당시 개그 캐릭터는 권모술수 권민우와 똑 닮은 얼굴을 보여주고 있다. 쌍꺼풀 있는 눈, 콧대 라인, 구강 구조 등이 특히 닮은 두 사람이다.

주종혁 / 이하 주종혁 인스타그램
주종혁 / 이하 주종혁 인스타그램
양세찬 / 양세찬 인스타그램
양세찬 / 양세찬 인스타그램

한편 주종혁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권민우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2015년 단편영화 ‘몽마’로 데뷔한 주종혁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유명해지기 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D.P.’ 티빙 ‘해피니스’, ‘유미의 세포들’ 등에 출연해 이름과 얼굴을 조금씩 알렸다.

주종혁은 해당 작품들에 출연하기 전 2019년 카카오M이 개최한 신인 배우 통합 오디션에 참가했다. 그는 이 오디션에서 무려 ‘700대 1’이라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2020년 BH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