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라키 측 “박보연과 연인 맞다”... 근데 왜 한쪽만 인정했나요? (+전문)

2022-10-31 17:32

add remove print link

“연인 사이 맞다” VS “좋은 동료 사이” 상반된 입장
라키 소속사 판타지오, 박보연과의 열애 인정

그룹 아스트로 멤버 라키 측만 배우 박보연과 '연인 사이'라고 인정했다.

아스트로 라키 / 판타지오 제공
아스트로 라키 / 판타지오 제공

소속사 판타지오는 31일 공식 입장을 통해 "라키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박보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숨은그놈찾기'(웹드라마)라는 작품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됐고 이후 글쓰기를 좋아하는 박보연 배우가 라키의 음악 작업에 자연스럽게 참여하면서 친해지게 됐다. 동료로 지내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슬픔과 위로를 나눠야 하는 국가애도기간 중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돼 유감스럽다. 이에 당사의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팬 여러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하지만 라키 측의 열애 인정과 달리 먼저 공식 입장을 냈던 박보연 측은 열애설을 부인했다.

박보연 / 유튜브 '숨은그놈찾기' 방송 캡처
박보연 / 유튜브 '숨은그놈찾기' 방송 캡처

박보연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라키와 같은 작품에서 호흡했던 좋은 동료 사이"라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라키 측의 열애 인정으로, 박보연 측이 입장을 번복할지 주목된다.

다음은 라키 열애설 관련 소속사 판타지오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라키와 관련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현재 라키는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박보연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입니다.

두 사람은 '숨은 그놈 찾기'라는 작품을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 이후 글 쓰기를 좋아하는 박보연 배우가 라키의 음악 작업에 자연스레 참여하면서 친해지게 되었고, 동료로 지내다가 최근에 좋은 감정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슬픔과 위로를 나누어야 하는 국가애도기간 중에 이러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유감스럽습니다. 이에 당사의 입장 발표가 늦어진 점, 팬 여러분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home 권미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