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현재 위키트리와 네이버 양쪽에서 동시에 가장 많이 검색된 키워드입니다.
SNS와 포털 양쪽에서 지금 현재 가장 뜨거운 키워드로, 위키트리에서만
보실 수 있는 핫이슈 목록입니다.
위키네이버
top

back
베댓x뉴스 구독신청

댓글부터 먼저보는 뉴스레터

위키트리 베댓x뉴스

수신을 원하시는 Email 주소를 입력 후
구독신청을 누르시면
베댓X뉴스 최신호가 발송됩니다.

뉴스 나이테(1) 2014.12.11 09:19 u_levelLG전자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새롭게 LG전자 더 블로거 멤버로 인사드리게 된 지숙입니다! 평소에 관심 많은 분야 안에서 즐겁게 글을 쓸 수 있게 되어 벌써부터 설레는데요~ 앞으로 즐겁고 재밌는 정보들로 여러분들의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자자 그럼 지금부터~ 제 친구를 소개하겠습니다앙!!!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1)

짜잔!!!! 제 친구 ‘LG G3’에요~ 근데 가끔 제 이름을 검색해 보면.(쉿!) 지숙이로 개통을 했다든지 번호이동를 하신다는 의문의 제목들이 보였는데요… 그게 다 요녀석 때문이었더라고요.^^ 저의 이름과 발음이 비슷해서 한 켠에서는 지쓰리(G3)가 지숙이라는 별명으로 불려지고 있었다는 사실! 이 이야기를 들으니 왠지 더 애착이 가는 지쓰리쓰리! 새 기계의 기쁨은 상자를 여는 순간부터가 시작된다고 생각하는 저로선 우선 ‘LG G3’ 풀 세트를 모아모아 옹기종기 찍어봤어요!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2)

물론 배터리는 두 개구요! 하나는 충전기안에 하나는 본체 안에 숨어 있답니당~ 몇 년 전만 해도 설명서가 적어도 새끼손가락 한마디 정도 두께로 나왔던 것 같은데 어느새 몇 장 분량으로 줄었네요~ 그래도 다~ 쓸 거 쓰고 알아들으니 거참 다들 브레인들이오!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3)

아 참! 예쁜 칼국수 이어폰이 내 맘을 사로잡기도 했어요! 때 묻으니까 작은 폴리백에 담아서 갖고 다닙니당. ㅋㅋ 다들 골드~ 골드할 때LG에서 보라색이!!!!!!!!!!!!!!!라며 매일 기사 검색해 보고 출시일을 기다리다가 저는 고민 없이 바로 요요 문바이올렛으로 결정했는데요!!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4)_편집

물론 후회는 없습니다~ 메탈릭한 외관과 예쁜 바이올렛 색상이 기대이상의 고급스러움을 머금고 있더라구요! 색상 잘뽑았어~ 잘뽑았어~ 독특한 색상 덕에 들고 다니면 다들 한마디씩 말을 겁니다.(이게 바로 G팅) 이번엔 딸깍! 등을 열어봤습니다! 음음~배터리나 유심에게 방해 없는 자리에 안착한 SD카드의 위치가 참 맘에 드네요!

SD카드 하나 꼽자고 배터리빼고~ 옆에 건들고 하다가 기운 다 빠졌던 분들 몇몇 계실 겁니당. 스피커 부분도 나름 신경 쓴 느낌이죠? 근데, 아까부터 눈치 채셨을지 모르겠지만 동그란 Jisook 스티커는 제 팁입니다! 물론 잃어버렸을 때 제 것임을 알려주는 것이기도 하나 두 배터리에 스티커를 다른 모양이나 색이 다른 것으로 부착해 충전 된 것, 안된 것을 구분해서 밖에서 기분 좋게 꽂았을 때 0%의 좌절을 피하기 위함이죠!(저는 그런 일이 한 두번이 아니었쑥ㅋㅋㅋㅋ)

아참! 배터리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요 배터리 충전기!!!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8)

처음에 사용해봤을 때는 톡! 눌렀다가 딸깍! 끼면 어릴 때 쓰던 게임기에 팩 넣는 느낌이라 기분도 좋고 신선한 방식에 재미도 있었으나, 가방에 넣고 무방비 상태로 들고 다니면 배터리가 다른 물건과 부딪히면 통통 튕겨 나와 가방 속 어디론가 사라져버리는 귀여운 짓을 하더라구요… 덜렁대시는 분들은 유의하세요!! (으앙)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9)

이번에는 G시리즈의 매력포인트가 된 뒷 전원버튼! 처음엔 어색해서 버튼 없는 자리에 자꾸 손이 가곤 했지만, 사용하다보면 다른 사람 휴대폰 전원 자연스럽게 뒤로 누르게 된다는ㅋㅋㅋㅋ마의 공간!!!!!!! 전원버튼에 버금가는 나도 모르게 다른 스마트폰에도 적용하게 되는 G3의 또 하나의 매력! 바로 똑똑~ 노크코드!!!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11)

꺼진 상태에서 지정한 공간에 순서대로 노크하면 화면이 촤라란~ 켜지는 신통방통한 기능!! 이 기능 역시 손에 익으면 다른 사람 휴대폰 켜볼 때도 똑똑!! 나도 모르게 G3에게 세뇌 당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 이번엔 카메라를 켜 봤습니다!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12)

우선 5.5인치의 널찍한 화면이 기분까지 시원하게 만들어주네요! 요즘 들어 휴대폰 카메라가 하는 일들이 많으니 아무래도 기대가 크시죠? 제 생각엔 그렇습니당. 화소의 개수도 중요하겠지만, 찍어낸 사진이 얼마만큼 선명하게 화면으로 출력해내느냐가 휴대폰 카메라의 관건이 아닐까 싶은데요. 왜냐면 요즘 화소는 다 비슷비슷 하거든요!

디지털 카메라가 갖기 힘든 디스플레이의 한계가 (예를 들어 민감한 터치나 화면의 선명도.) 휴대폰에서 더욱 특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에 국내최초 QHD 디스플레이를 사용했다는 G3에게 카메라 기능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역시나 디스플레이에서는 높은 점수를 줄 수밖에 없을 정도로 영상을 볼 때는 물론 사진을 찍거나 확인 할 때도 확실한 고해상도의 차별성을 가지고 있었습니다!(심지어 확대할 땐 징그러움.)

음식사진은 물론 풍경사진을 찍을 때도 초점 역시 기가 막히게 잡았구요!! 반면 워낙 사실적으로 나오니 셀카에는 조금 아쉬운 점이 있네요 셀기꾼(셀카 사기꾼)이 되기는 어렵겠쑥…ㅜㅜ (어플이라는 마법의 가루가 있으니! 으쌰!)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13)_편집

요 기능은 풍경에 나를 담고 싶을 때 재미나게 쓰이겠네요!(하지만 아직 써 본 적은 없음요…..히히) 이번엔 퀵서클 케이스를 끼워봤습니다!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15)

장착하실 땐 안테나가 튀어나오니 조심하시구요! (잘못하면 휠 수도 있습니당~)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17)

보라색에 핑크색을 더하니 나름 예쁘네요! 퀵서클 안도~ 똑똑!! 노크하면!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18)_편집

뿅! 시계모양도 취향 따라 기분 따라 샥샥!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20)

자주 사용하는 어플은 밖으로 데리고 나와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구요! (단, 몇 가지 어플에 한함 ㅜㅜ) 이중에 가장 많이 쓰는 것은 퀵서클 손전등!!!!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21)_편집

어마어마한 빛으로 차 구석에 떨어진 아이라이너도 찾아준답니다! 밤에 계단 안보일 때도 퀵서클로 빠르게 찾아서 빔을 아주그냥 챡챡!!! (센스쟁이로 거듭나실 수 있쑥)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23)_편집

Q리모트 기능을 이용하면 말이라도 했으면 좋겠을 발이 달린 리모콘을 대신해 휴대폰으로 TV조작을 간편히 할 수 있고요! LG 스마트 월드(LG Smart World) 어플에서는 취향에 맞는 글씨체부터 키보드, 홈테마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아기자기한 휴대폰 꾸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요렇게~ 꾸미실 수도 있답니다!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25)

앞으로도 유용하고 재미있는 기능들을 모아모아 여러분들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26)

짠! 지금까지 지숙이었습니당!! LG전자 블로그에 놀러오신 분들과 친해지기 위한 민낯 투척!!!!!! 용기를 마구 불사지르고 있쑥!! (민낯 본 거에요~ 우리 이제 친해진 겁니다아~) 그럼~ G3와 찍은 사진 하나 더 올리고 마무리 할게요!

지숙이 드디어 G3를 만나다 (27)

뾰로롱~ G3랑 무지개가 함께 딱!!!!!!! 역시 운명이었어…….O_o 으흐흐흐 여러분!!!!

오늘도 기분좋은 소식 많이 많이~ 생기시길 저 지숙이가 응원하겠습니다! 힘내세요!!!!!! 파이팅♥


# 출처 : Social LG전자 http://social.lge.co.kr/view/the_bloger/jisuk_g3/ 

BIZ STORY
  • WIKITREE 친구 맺기
  • Facebook
  • Twitter
  • 카카오 스토리
  • pinterest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