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사로잡았던 '감동 프러포즈' 12개 모음

2014-03-11 17:36

add remove print link

1. 깜짝 공연등장인물들은 모두 이 커플의 친구와 가족들. 아마도 유튜브에서 가장 유명한

1. 깜짝 공연

등장인물들은 모두 이 커플의 친구와 가족들.

아마도 유튜브에서 가장 유명한 프러포즈 영상이 아닐까 합니다. 이 5분 간의 영상 안에 등장하는 모든 게 자연스럽습니다. 어설프지 않게, 그렇다고 너무 프로 같지 않게... 그리고 사람들이 등장하는 타이밍과 동선 등이 훌륭합니다.

2. 암벽등반장에서

[사진=워드프레스]

재커리는 여자친구 린지에게 프러포즈할 기회를 찾다가, 실내 암벽등반장에 갔을 때 기습적으로 청혼하기로 결심합니다.

주위 친구들을 동원해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들게 하고, 밴드도 동원됐습니다. 린지가 한창 타고 올라갈 때, 갑자기 음악이 울려퍼지고 플래카드가 펼쳐집니다. 위 사진은 이때 놀란 표정으로 아래를 바라보는 린지의 표정을 포착한 것입니다.

3. 소설 '오만과 편견' 재현

[이하 사진=imgur 'dGapG']

4. 이상순이 이효리에게

5. '논문' 형식으로

둘다 물리학자인 커플입니다. 남자는 물리학 논문의 형식을 빌어 7년 간 관계의 역사를 정리합니다. 결론에서 브랜든이라는 이름의 저자는 여친(이름이 크리스티군요)에게 프러포즈합니다. 체크박스 '예스'에 브이표가 돼 있네요.

6. 농구선수에게

농구 경기장에서 프러포즈 하는 커플은 많이 보았지만, 농구 선수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경우는 처음 보네요. 미국 아이오와 주 주립대학의 농구 경기장에서 경기를 준비 중이던 애나 패리스에게 남자친구 라이언 디 하머가 프러포즈를 하는 영상입니다.

7. 단편 영화를 만들어서

뉴욕타임스 대표 IT 전문 기자이자 테크 칼럼니스트인 데이비드 포그가 여자친구에게 한 프러포즈 영상. 포그는 프러포즈에서 4,800Km가 떨어진 코네티컷과 캘리포니아에서 살며 장거리 연애를 해온 자신과 여자 친구의 연애 이야기를 7분짜리 영화로 만들었습니다.

8. 레고를 동원

앤서니 파인더라는 24세 청년이 만든 이 영상은 레고로 만든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입니다. 프러포즈를 받은 행복한 여인은 그의 동갑내기 여자친구 고메즈입니다.

9. 놀이기구를 타면서

10. 20분짜리 영상

저스틴은 식당에 늦게 나타나는 동안, 저스틴을 기다리던 에밀리는 이 영상을 봅니다. 이 식당은 이들이 첫 데이트를 했던 곳입니다.

11. 보트 위에서

오... 심지어 슬로 모션

12. 이탈리안 잡

단지 모델일을 하러 갔다 생각한 그녀...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