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여성만 CGV 평일 할인' 이유 들어보니

2014-04-09 16:54

add remove print link

[이미지=CGV 홈페이지]CGV(@CJ_CGV)가 9일 공식 홈페이지로 전한 '활력충전 이

[이미지=CGV 홈페이지]

CGV(@CJ_CGV)가 9일 공식 홈페이지로 전한 '활력충전 이벤트'에 대해 "왜 대학생, 여성만 영화를 할인해 주냐"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9일부터 22일까지 대학생과 여성에 한해 평일 6,000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실시된다.

9일 오후 CGV 고객상담 센터 관계자는 기자와의 통화에서 이벤트 대상을 대학생으로 한정한 이유에 대해 "3월 개강 기념으로 학업에 지친 대학생들이 영화로서 피로를 풀길 바라는 마음에서 선정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여성에 한정한 이유에 대해서는 "여성도 저번 달(3월)에 여성의 날(3월 8일)을 맞아 기획됐던 이벤트로 시기가 늦어져 이번 달(4월)에 진행하게 된 것"이라며 "이후에 남성을 위한 이벤트도 검토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디시인사이드, 베스티즈, 일간베스트저장소(이하 일베) 등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해당 이벤트 이미지와 함께 "대학생과 여성만 할인해주는 건 차별"이라는 비난 의견이 올라왔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들을 캡처해봤다.

[베스티즈에 "남녀 차별하는 CGV"라는 제목 게시물에 달린 댓글들 / 이미지=베스티즈 캡처]

[일베에 올라온 CGV 이벤트 관련 게시물 / 이미지=일베 'CGV' 검색 페이지 캡처]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