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블룸, 유명인사 앞 저스틴 비버 폭행"

2014-07-30 14:44

add remove print link

Unfortunately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IFram

Orlando Bloom Scuffles with Justin Bieber - Watch More Celebrity Videos or Subscribe

[영상=TMZ]

30일(현지시각) 미국의 연예뉴스 사이트 TMZ가 배우 올랜도 블룸이 유명인사들이 앞에서 가수 저스틴 비버를 폭행했다고 보도했다.

2명의 목격자는 스페인 휴양지인 이비자 섬 치프리아니 레스토랑에서 올란도 블룸이 저스틴 비버의 얼굴을 가격했고, 비버가 곧 레스토랑을 빠져나가 달아났다고 전했다.

당시 레스토랑에는 패리스 힐튼, 디디 등 유명인사들이 가득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매체는 입수한 비디오를 통해 "뭐라고 XXX?"라고 여자에게 욕을 하는 비버의 목소리가 확실히 들린다고 전했다. 또한 올란도가 펀치를 날리는 모습은 보이지 않지만, 목격자는 비버가 나가자 사람들이 박수를 치는 장면을 확실히 봤다고 증언했다.

저스틴은 올란도 블룸이 미란다 커와 이혼하기 전인 지난 2012년 뉴욕서 열린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후 미란다 커와 파티를 갖고 매우 친밀한 관계를 가졌다. 반대로 올란도 블룸은 지난 4월 비버의 연인인 셀레나 고메즈와 데이트를 즐겼다.

블룸이 이날 비버에 펀치를 날린 이유는 정확히 모르지만, 둘의 몸속에 흐르던 니쁜 피가 이날 분출된 셈이라고 매체는 평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