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 '주거복지정책 여러분의 생각은' 페북 운영

2014-08-04 09:29

add remove print link

[이미지=국토교통부 공식 페이스북 캡처] 국토교통부(장관 서승환, @Korea_Land)는

[이미지=국토교통부 공식 페이스북 캡처]

국토교통부(장관 서승환, @Korea_Land)는 4일부터 17일까지 '주거복지정책! 여러분의 생각은?' 코너를 국토교통부 공식 페이스북(☞관련 사이트 바로 가기)에서 운영한다.

이는 새로운 주거급여(7월부터 시범사업 시행 중) 시행을 앞두고 주거복지정책에 대한 국민의 다양한 제안과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것이다.

국민이 제안한 질문과 의견은 8월 말 개최 예정인 '서승환 장관과의 주거복지정책 SNS 간담회'에서 답변하고 논의될 예정이다. 간담회는 서승환 장관과 국토교통부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실시간 생중계할 계획이다.

'주거복지정책! 여러분의 생각은?' 코너는 국토교통부 페이스북을 통해 주거복지정책에 대한 국민의 정책 제안, 아이디어 및 질문을 받고 접수된 질문들은 공개돼 네티즌들이 우선적으로 답변을 원하는 질문에 투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는 우리나라 주거복지에 대한 국민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정책 반영이 시급한 사안을 검토하기 위한 방안이다.

'서승환 장관과의 주거복지정책 SNS 간담회'도 그간의 현장점검과 의견수렴의 연장선상에서 주거복지정책에 대한 국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직접 듣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