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이 밝힌 '영어사이트 피자 가격이 싼 이유'

2014-08-19 17:11

add remove print link

  "국내 고객은 상대적으로 팬 피자 선호도가 낮아 팬 피자를 제외한 모든 피자에 사이즈업

  

"국내 고객은 상대적으로 팬 피자 선호도가 낮아 팬 피자를 제외한 모든 피자에 사이즈업을 적용하고 있다."

"한글 사이트에서도 통신사 제휴 할인을 받으면 20% 할인한 가격에 팬 피자를 주문할 수 있다."

영어 사이트의 일부 피자 주문가격이 한국어 사이트보다 저렴한 것과 관련해 한국피자헛(@enjoypizzahut) 측이 19일 해명한 내용입니다.

현재 한국피자헛은 한국어 사이트에서 미디엄(M) 사이즈 가격에 라지(L) 사이즈 피자를 주는 '무료 사이즈업'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에서 슈퍼슈프림, 페페로니, 치즈 피자 등 3종류의 팬피자는 제외됐습니다.

하지만 국내 외국인 소비자의 팬 피자 선호도가 높아 영어 사이트에서는 슈퍼슈프림, 페페로니, 치즈 피자 '무료 사이즈업'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날 한국피자헛 한국어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팬 피자인 슈퍼슈프림, 페페로니, 치즈 피자의 가격은 라지 사이즈 기준으로 각각 2만3900원, 1만9900원, 1만8900원입니다. 

[이미지=피자헛 한국어 사이트]
 

그런데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있는 '영어 주문'(English Order) 버튼을 클릭하고 영어 사이트에 들어가면 가격이 더 저렴해집니다.

같은 슈퍼슈프림,  페페로니, 치즈 피자 가격(라지 사이즈 기준)은 각각 1만8900원, 1만4900원, 1만3900원으로 한국어 사이트 가격보다 5000원 저렴합니다.

[이미지=피자헛 영어 사이트]

Ordering | Pizza Hut Korea

한국피자헛은 한국에 거주하지만 한국어로 피자를 주문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을 위해 영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