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을 바꾸면 삶이 바뀐다" 쏘울 체인지 박스

2014-08-22 08:28

add remove print link

기아자동차 ‘쏘울’이 진정한 남자의 변신을 보여주는 ‘쏘울 체인지 박스 영상’으로 화제입니

기아자동차쏘울이 진정한 남자의 변신을 보여주는쏘울 체인지 박스 영상으로 화제입니다. 이 영상은 지난달 31일 공개돼 20일만에 조회수 3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영상_기아자동차]

영상은 두 남성에 대한 관찰 카메라로 시작합니다. 이들은 각각귀차니즘 패션근거 없는 자신감 패션으로 소개팅에 번번이 실패하게 됩니다. 그리고 쏘울 체인지 박스를 만나고 나서는 삶이 바뀌게 되죠.

쏘울 체인지 박스에서 두 남성은 헤어스타일부터 전체적인 스타일까지 변신한 후 박스를 나서게 됩니다. 이들이 쏘울을 타고 각각 소개팅 장소로 향할 때이 세상 모든 남자들의 스타일 체인지를 SOUL이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로 영상은 끝을 맺게 됩니다.

기존 자동차 TV CF와는 다른데요. 자동차의 스펙과 특장점에 대해 설명하는 홍보 영상 방식에서 벗어났습니다. 스타일과 개성을 살려주는 디자인으로서 쏘울의 매력을 전달하기 위해 기존과는 다르게 접근한 것입니다.

최근 기아차는 신차 런칭이나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홍보할 때 유튜브(Youtube) SNS 채널에 맞는 콘텐츠 제작에 비중을 두고 있습니다.

지난 6월 올 뉴 카니발이 출시 했을 때도 TV 광고 영상 이외에 인터넷 상에 공유가 가능한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올 뉴 카니발의 광고 문구는 아빠가 가르쳐준 세상인데요. 이러한 메시지를 아빠와 아이가 소중한 추억을 보내라는 의미로 풀어내 서프라이즈 카니발영상에 담았고 유튜브와 SNS 상에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사진=기아자동차]

한편 '쏘울 체인지 박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 14일까지 쏘울 공식 홈페이지(http://soul.kia.com)에 평소 패션에 대한 자신 또는 지인의 고민이나 스타일 체인지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이유, 변하고 싶은 스타일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되고 최종 당첨자는 9 16일 발표됩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