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레이디제인 심야 데이트설에 양측 입장

2014-08-26 09:26

add remove print link

[사진=트위터 @jinhoda, @ladyJane_]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ji

[사진=트위터 @jinhoda, @ladyJane_]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jinhoda) 측이 가수 레이디제인(@ladyJane_)과 심야 데이트설에 대해 "사귀는 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홍진호 측 관계자는 26일 오전 '더팩트'와 통화에서 "두 사람이 워낙 친해 밥도 함께 자주 먹는다"고 얘기했다. 서로의 허벅지를 만지는 스킨십 사진에 관해서는 "평소에도 두 사람이 장난을 많이 친다"고 언급했다.

이어 "예전에도 두 사람의 '썸' 이야기가 돌았을 때 '절대 사귀지 않는다'는 답을 들었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레이디제인 측 관계자는 이날 마이데일리를 통해 "레이디제인이 평소 홍진호와 자주 만나고 식사도 함께 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면서도 "'로더필' 식구들과 친분을 도모하는 모임이 있다. 홍진호와만 밥을 먹거나 하는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25일 네이버 카페 '디젤 매니아'에는 '홍진호와 레이디 제인 썸타는 현장'이라는 제목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성산동 24시 초밥집에서 서로 허벅지를 만지면서 초밥을 먹여주고 있네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사진에는 홍진호와 레이디제인이 모자를 눌러 쓰고 상대의 허벅지를 터치하면서 음식을 먹는 장면이 담겨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