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만남' 송강호·유해진 신라면 광고모델 발탁

2014-09-02 10:06

add remove print link

[신라면 광고모델에 배우 유해진(왼쪽), 송강호 / 사진=농심] 농심은 신라면의 광고 모델

[신라면 광고모델에 배우 유해진(왼쪽), 송강호 / 사진=농심]

농심은 신라면의 광고 모델로 인기 영화배우인 '송강호'와 '유해진'을 동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광고에서 송광호는 "좋아졌네 좋아졌어~ 몰라보게 좋아졌어~"라는 노래와 함께 신라면을 직접 끓인다. 유해진은 평소처럼 유쾌한 표정으로 라면을 먹는 등, 두 명품 배우가 신라면의 맛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을 받았다.

농심 관계자는 "새로운 신라면 광고는 '더 좋아진 신라면의 맛'에 초점을 맞췄다"며 "'라면은 역시 신라면이네~'라는 멘트로 제품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에서 사용되는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 CM송은 송강호와 유해진의 육성 그대로 녹음됐다.

두 배우가 한 작품에서 연기를 펼친 것은 이번 신라면 광고가 처음이다. 송강호는 광고 촬영에 앞서 유해진에게 "우리가 언제 한번 작품을 같이 하나 했는데, 신라면으로 드디어 만나게 됐다"고 말했다고 알려졌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은 농심을 떠나 한국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제품인 만큼 지금껏 국내 최고의 모델들만 발탁되어 왔다"며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두 배우의 감칠맛 나는 연기력과 평소 친근하고 담백한 이미지가 신라면 브랜드와 잘 맞아떨어진 덕분에 신라면 모델로 최종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송강호, 유해진이 출연한 새 신라면 광고는 2일부터 방송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