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드레스·턱시도' 입은 이효리 결혼 1주년 사진

2014-09-02 11:24

add remove print link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결혼 1주년 기념사진을 올려 화제다.이효리(@frog799)는 2일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결혼 1주년 기념사진을 올려 화제다.

이효리(@frog799)는 2일 자신의 블로그에 "행복한 기념일(Happy anniversary)"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공개했다.

이효리는 첫 번째 결혼 기념일을 맞아 작년에 입었던 드레스와 턱시도를 다시 꺼내 입었다며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부부는 지난해 결혼식 때 입었던 드레스와 턱시도를 차려입고 손을 맞잡은 채 환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하 사진=이효리 블로그]
이효리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로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등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효리는 "매년 이 옷을 입고 이 자리에서 사진을 찍기로 약속했다"며 "점점 늙고 살이 찌기도 하고, 아프기도, 마음이 좀 심드렁해지기도 하겠지만 그 모든 걸 함께 하자고 일 년 전 이 자리에서 했던 약속 꼭 지키자고 이렇게 사진을 찍으며 다시 한 번 생각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 "상순, 지난 일 년 고마웠어요"라며 이상순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이효리는 이날 부부와 함께 사는 개들과 산책을 준비 중인 모습이나 옷가지를 널어놓은 일상생활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9월 결혼식을 올린 뒤 제주도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효리는 '소길댁 이효리'라는 블로그를 개설해 신혼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