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알파' 3일 국내 출시

2014-09-02 14:02

add remove print link

삼성전자가 9월 3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 테두리를 적용한 얇은 디자

삼성전자가 9월 3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 테두리를 적용한 얇은 디자인의 스마트폰 ‘갤럭시 알파(Galaxy ALPHA)’를 출시합니다.

갤럭시 알파는 트렌드와 스타일에 민감하고, 제품의 디자인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으로 갤럭시 시리즈의 혁신 기능에 젊은 디자인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인데요. 6.7mm로 국내 스마트폰 중 가장 얇은 두께를 자랑합니다.

기존의 갤럭시 시리즈와 달리 갤럭시 알파의 테두리는 고급스러운 메탈 소재로 되어 있는데요. 메탈을 정교히 가공해 프리미엄 디자인을 완성함은 물론 최상의 그립감과 휴대성을 구현했습니다.

갤럭시 알파_제품

▲ 이번에 국내 출시가 결정된 ‘프로스트 골드’ ‘대즐링 화이트’ ‘차콜 블랙’ 컬러 모델(왼쪽부터)

또한, 갤럭시 알파는 스타일리시한 ‘슬림 메탈 디자인’과 더불어 뛰어난 혁신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데요. 119mm의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알파는 LTE보다 3배 빠른 ‘광대역 LTE-A’ 이동통신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성능과 배터리 효율성도 주목할 만합니다. 갤럭시 알파는 옥타코어 프로세서를 채용해 높은 사양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때도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는데요. 2GB 램(RAM), 1860mAh 용량의 배터리, 12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채용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습니다.

스타일리시한 메탈 디자인을 선보인 갤럭시 알파

▲ 갤럭시 알파는 슬림 메탈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으로 갤럭시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알파는 한층 진화된 ‘지문 인식’ 기능으로 웹사이트 로그인이 가능한데요. 개별 콘텐츠를 숨길 수 있는 ‘프라이빗 모드(Private Mode)’ 기능도 개선했습니다. 이외에도 ‘심박 센서’, ‘S헬스’, ‘퀵 오토포커스’, ‘HDR’과 같은 ‘갤럭시 S5’의 다양한 혁신 기능을 그대로 지원하며 삼성 기어2, 삼성 기어 핏 등 웨어러블 기기와도 연동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알파는 차콜 블랙, 프로스트 골드, 대즐링 화이트 3가지로 출시되며 향후 SKT 전용으로 슬릭 실버 색상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고가는 74만8000원입니다.

갤럭시 알파 제품 세부 사양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