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용석-김정훈 등 더지니어스3 최종라인업 13명

2014-09-05 11:09

add remove print link

배우 김정훈, 배우 하연주개그맨 장동민, 변호사 강용석스포츠 아나운서 신아영, 웹툰 작가

배우 김정훈, 배우 하연주

개그맨 장동민, 변호사 강용석

스포츠 아나운서 신아영, 웹툰 작가 이종범

수학강사 남휘종, 자산관리사 유수진

현직 딜러 권주리, 프로 포커플레이어 김유현

카이스트 재학생 오현민, 서울대 대학원생 김경훈

한의사 최연승

오는 10월 1일 방송 예정인 tvN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블랙 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 최종 라인업이다.

다음달 첫 방송되는 '더 지니어스3'에는 배우 김정훈과 하연주, 개그맨 장동민, 변호사 강용석, 스포츠 아나운서 신아영, 웹툰 작가 이종범, 수학강사 남휘종 등 13명의 플레이어가 출연해 두뇌 싸움을 펼친다.

가수 출신 배우 김정훈은 일본 후지TV 수학 퀴즈쇼에서 2년 연속 우승했고, 배우 하연주는 IQ 148 이상만 가입할 수 있다는 멘사 회원이다. 신아영 아나운서는 하버드대학교 출신의 재원으로 3개 국어를 구사한다.

전 시즌에 출연했지만 1회전 탈락의 고배를 마셨던 수학강사 남휘종은 IQ가 173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또 입사 3년 만에 연봉 6억을 받은 VVIP 전담 자산관리사 유수진과 미스코리아 출신 현직 딜러 권주리도 출연자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시즌에는 공개모집으로 뽑힌 일반인 참가자들도 게임에 참여한다.

제작진은 "이번 시즌에선 게임 내 화폐의 역할을 하는 '가넷'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데스 매치 룰에 작은 변화를 주었는데, '블랙 가넷'은 그 변화를 상징하는 아이템으로 색다른 재미 요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더 지니어스3'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예정이다.

[배우 하연주, 김정훈, 변호사 강용석, 개그맨 장동민(윗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 사진=연합뉴스]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