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거나 말거나" 재미로 보는 '별자리 별 이상형'

2014-09-17 16:39

add remove print link

[이미지=sainiurshita.wordpress.com] "별자리 별 성격, 믿으세요?"

[이미지=sainiurshita.wordpress.com]

"별자리 별 성격, 믿으세요?"

혈액형에 따라 사람을 구분하는 것을 좋아하는 동양처럼 서양에서도 개인의 성격을 별자리에 맞추곤 하는데요.

서양에서는 사람이 태어난 날짜와 시간에 해당하는 천체의 위치를 이용해 개인의 장래나 성격을 예측할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이는 하늘을 구성하는 천체의 특정 배치가 현실 세계에도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그럼, 별자리로 이상형도 구분할 수도 있을까요?

믿는 건 자유, 재미로 보는 '별자리 별 남녀 이상형'입니다.

*물병자리 (1/21-2/18)

[남자]

깔끔한 옷차림 속에 자신만의 포인트가 가미된 느낌 있는 여성, 스타일이 좋은 여성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자신을 가장 아름답게 표현하는 메이크업을 할 줄 아는 여성, 시원시원한 성격에 자신만의 멋을 아는 여성이라면 물병자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텐데요.

단 주의하세요!

물병자리 남성은 차별 없는 아가페거든요.

자칭 박애주의자 타칭 바람둥이라고도 불리웁니다. 단순한 호의와 남다른 관심은 여성 쪽에서 구분하셔야 할 것입니다. 너무 착하기만 한 여자는 또 별 매력이 없다고 하네요.

적당히 튕길 줄 알면서 자신의 주장을 확실히 펼칠 수 있는 여성이라면 오케이!

[여자]

물병자리 여성은 이지적인 남성에게 끌리는 타입입니다.

자신보다 지식수준이 월등한 상대에게 강한 매력을 느끼죠.

그러므로 물병자리 여성의 사랑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그녀의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켜 줄 수 있도록 항상 자기계발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깊이 사랑하다가도 지적인 면에서의 공허감을 느낀다면 그녀는 냉정하게 돌아서 버릴 테니까요.

정이 많은 타입이 아니라 소유욕이 강한 타입의 남성이라면 그녀를 감당하기가 조금 버거울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남자]

물고리자리 남성은 자신의 심경을 부담 없이 이해해 주고 또 말주변이 없는 자신의 농담에 박장대소하며 웃어 줄 수 있는 여성에게 호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특히, 물고기자리의 남성들은 미식가가 많기 때문에 요리를 잘하는 여성이라면 언제든지 환영한답니다.

[여자]

늘 연인의 사랑을 확인받고 싶어하므로 그녀가 기뻐할만한 작은 선물이나 기분 좋은 칭찬들을 항상 챙겨두는 것이 싱싱한 사랑을 유지하는 비결이 될 것입니다.

자신의 사랑을 보답 받지 못하면 이유도 없이 토라져 화를 풀지 않는 난처한 상황에 이르게 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잘 챙기도록 하세요.

동생을 보살피듯 여성의 일거수일투족을 챙겨줄 수 있는 아빠 같은 남성이라면 딱 좋겠습니다.

멋진 외모의 남성도 좋아하지만 결국 자신만을 바라봐주는 든든한 남성에게 더 후한 점수를 주게 될 것입니다.

*양자리 (3/21-4/19)

[남자]

여성의 눈물과 이유 없는 히스테리에 당황해 합니다.

우는 여자는 싫다고 하지만 일단 여성이 눈물을 흘리면 어찌할 줄을 몰라 쩔쩔매는 것이 양자리 남성이지요.

또한 쓸데없이 전화 통화를 길게 하는 여성이나 공주병에 걸린 여성을 싫어한답니다.

장난스럽고 귀여운 스타일의 여성이라면 양자리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몸집까지 작다면 더더욱 귀여워 보일 테고요.

하늘하늘한 숙녀풍의 여성보다는 말괄량이 소녀풍의 여성에게 더 끌리는 타입이니까요. 그의 앞에선 조금 까불어보세요.

명랑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다가간다면 그는 단숨에 당신의 포로가 되어버릴 것입니다.

[여자]

남성의 구애를 유도해 내는 방법을 잘 알고 있어 적당히 신경 쓰이게, 그렇지만 부담스럽지 않게 장난처럼 진담처럼, 그렇게 한 걸음씩 상대방의 가슴 속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양자리 여성의 유혹을 받으면서도 그것을 느끼지 못합니다. 그만큼 고단수라는 뜻이겠지요.

감수성이 예민한 양자리 여성은 멋진 이성과의 환상적인 만남을 꿈꾸며 쉽게 마음이 설레이곤 합니다.

그러나 완전히 감성적이기만 한 것은 아니죠. 양자리 여성의 진정한 매력은 바로 이성적인 면모에 있습니다.

결코 흥분하지않는 차분한 어조로 어느 곳에서건 조곤조곤 자신의 주장을 정확히 피력하는 모습이 매우 매혹적이죠.

*황소자리 (4/20-5/20)

[남자]

그의 마음을 확실히 얻고 싶다면 약간의 질투심 유발해보세요. 단 그가 당신을 마음에 들어 할 때의 이야기입니다.

마음도 주지 않았는데 질투심 유발이네 튕기기 작전이네 한다면 그는 분명 콧방귀도 뀌지 않을 것입니다.

덜렁대고 시끄러운 여성은 아무리 노력해도 그를 잠에서 깨울 수 없을걸요?

칠칠치 못하고 말 많은 여자는 사양이래요. 순종적이고 온유한 스타일의 여성을 좋아합니다.

어느 날 아침 긴 생머리의 청초한 여인이 그의 침실로 찾아 든다면, 조용하고 나긋한 목소리로 그의 귀에 아침을 알려준다면, 아마 그는 번쩍 일어날 것입니다.

하늘하늘 금세 부러져버릴 듯한 아담, 청아한 여성이 바로 황소자리 남성의 이상형이거든요.

[여자]

자극적인 유혹에 마음 아파하면서도 끝까지 현재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눈물 흘릴 일편단심 순정파입니다.

절대 한눈파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기댈 수 있는 넓은 어깨를 지닌 사람이라면 만족할 것이고요.

경제적인 풍요를 중시하므로 재정적으로 안정된 남성이라면 문제없겠습니다.

물질적으로 풍요와 사랑을 동일시하는 경향이 있으니 황소자리의 사랑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이 점을 늘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

*쌍둥이자리 (5/21-6/21)

[남자]

무조건 가꾸십시오.

경국지색의 절세 미녀가 된다면 당신이 오지 말라고 해도 그가 다가올 것입니다.

틈만 나면 연락도 없이 훌쩍 사라지고, 전화도 꺼 둔 채 자유로움을 만끽할 타입이니까요.

또 눈부신 미인이 나타난다면 언제고 눈이 돌아가 버릴지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성격이고, 조건이고 예쁘면 장땡인 그 사람. 오직 아름다움만이 그를 무릎 꿇게 할 수 있다는 사실 꼭 명심하세요.

[여자]

반드시 똑똑한 사람이어야 합니다.

쌍둥이자리 여성은 지적인 남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죠.

이지적이고 샤프한 외모의 엘리트 스타일 남성이라면 말괄량이 기질의 쌍둥이자리 여성을 사로잡을 수 있을 듯 합니다.

결혼을 해도 자신의 일을 지속하길 원할 테고 매력적인 남성에게 눈길을 빼앗기기도 할 테지만 그리 걱정할만한 수준은 아니니 자유롭게 내 버려두세요.

*게자리 (6/22-7/22)

[남자]

게자리 남성을 사랑한다면 너무 많이는 튕기지 않는 것이 좋을 거예요.

워낙 혼자 정리하고 포기하기를 잘 하는 사람들이니 내가 열심히 작전을 짜고 있을 때 그는 이미 마음을 접어버릴 지도 모를 일이죠.

아기를 다루 듯 달래주고 얼러주는 것이 상책입니다.

자신은 깔끔하고 짧은 헤어스타일을 추구하지만 여자친구는 머리가 길기를 바랄지도 모르겠군요.

그러나 머리 길이를 떠나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이상적으로 생각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두세요.

여자답고 남자의 마음을 잘 다룰 줄 아는 여성분 이라면 적격이겠네요.

[여자]

상대방이 주도권을 잡고 리드해 주길 바라며 그의 요구를 따르는 데에서 행복을 느끼곤 합니다.

한 번 사랑에 빠지면 깊고 영원하기를 원하므로 상대방으로부터 늘 사랑을 확인받고 싶어하죠.

첫인상과 느낌이 좋은 남자에게 강하게 끌리는 타입입니다.

따뜻하게 기댈 수 있고 자상한 사람이라면 문제없겠네요.

늘 지나친 소유욕이 문제가 되니 여성의 그러한 투정을 넓은 마음으로 헤아려 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 금상첨화겠습니다.

*사자자리 (7/23-8/22)

[남자]

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우선 남성보다 더 강한 카리스마를 가진 여성이라야 할 것 같네요.

여우같고 조금은 기가 센 여성이라면 적절할 듯 하군요.

사자자리는 칭찬에 아주 많이 약합니다. 살살 구슬리면서 먹이를 던져주세요.

매혹적인 조련사라면 이 남자, 정신을 못 차리고 빠져들 것입니다.

기분파이고 제 멋대로 인 듯 보이지만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만은 한 마리 순한 양으로 돌변하는 그. 옴짝달싹하지 못하도록 잘 길들여 보세요.

[여자]

사자자리의 여성은 사랑이 세상 무엇보다 우선한다는 신념이 있기 때문에 장난 같은 사랑은 꿈도 꾸지 못합니다.

또한 그녀가 상대방을 믿는 것과 마찬가지로 상대방도 그녀를 믿어주길 바라죠.

가끔 너무나 격렬한 사랑에 빠져 현실과 환상을 구분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배우자를 선택할 때 주위의 평가를 들어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사자자리의 여성은 마음이 따뜻하고 배우자를 뒤에서 내조를 잘 하는 현모양처 형이 대부분입니다.

*처녀자리 (8/23-9/22)

[남자]

꾸밈이 없어 순수한 그 사람. 가식적이거나 성의 없는 여성은 참을 수 없어 합니다.

어느 정도 외모는 갖추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자신을 가꾸지 않는 촌스러운 여성은 딱 질색입니다.

또 무례한 여자, 빈 수레가 요란한 여자, 척하는 여자는 굉장히 싫어합니다.

지적이면서도 우아한 여인, 진실되고 단아한 여인,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센스 있는 여인이라면 100점 만점입니다.

화려하지만 금세 시들어 버리는 실속 없는 장미는 NO! 은은한 향기가 돋보이는 진주 같은 여인이 바로 그의 이상형입니다.

[여자]

그녀는 활활 타오르는 사랑을 믿기보다는 은근하게 살짝 다가오는 사랑을 더 신뢰합니다.

그러므로 처녀자리의 여성에게 다가갈 때는 인내심을 가지고 천천히 다가가는 것이 좋을 듯 하군요.

그녀를 잡고 싶다면 편안한 친구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친구간의 우정에서 발전하는 사랑!! 그녀는 그런 사랑을 원하고 있습니다.

기다림!! 처녀자리의 여성을 사랑하는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말입니다.

*천칭자리 (9/23-10/22)

[남자]

너무 화려한 치장보다는 엘레강스하고 고급스런 분위기를 지닌 여성을 선호하는 편이고요. 지적 수준도 자신에 걸맞는 사람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똑똑하고 지적이면서 분위기 있는 여성. 게다가 한눈에 마음을 빼앗아 갈만큼의 미녀라면 그의 신부 감으로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는 눈이 아주 높은 사람입니다. 너무 높아 터무니없게 여겨지기도 하지요.

그러나 어쩔 수 없습니다. 자신 스스로 아주 잘난 사람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자친구도 아무나 선택할 순 없다고 믿고 있으니까요.

[여자]

천칭자리 여성은 타고난 연애 박사, 늘 푸른 사랑의 프로입니다.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자신의 존재를 인식시키는 첫 단계에서부터 그 상대의 마음을 애타게 하고 결국 구혼을 받아내고야 마는 마지막 단계까지의 코스가, 각별히 신경 쓰지 않아도 몸에 밴 듯 자연스레 이루어지는 사람이지요.

이성 친구들과 함께 할 때 더욱 편안해 하고, 멋진 이성을 보면 금세 필이 꽂혀 첫 눈에 반해버리기도 잘 하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변덕쟁이에다 연애를 가볍게 생각하는 기질이 있어 불꽃처럼 타오르다가도 언제 그랬냐는 듯 차갑게 뒤돌아서 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군요.

*전갈자리 (10/23-11/22)

[남자]

솔직하고 꾸밈없는 모습으로 다가갈 때에만 그의 마음을 얻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전갈자리 앞에서 얄궂은 수작이나 가식적인 행동을 보였다간, 국물도 없이 그 자리에서 바로! 끝장입니다.

자신의 일에 몰두하여 끊임없이 노력하는 여성을 매력적이라 생각합니다.

너무 드세지 않고 온유한 분위기의 여성을 선호하고요, 여성의 외모 중에서는 눈을 가장 먼저 본다는군요.

시원스런 쌍꺼플에 커다란 눈망울이 인상적인 여성에게 반할 확률이 매우 크다고 합니다.

가무잡잡한 피부에 활동적인 여성이라면 금상첨화겠지요. 시원시원 이국적인 외모에 대담한 패션으로 공략한다면 전갈자리 남성의 마음을 설레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자]

전갈자리 여성을 원하는 남성이라면 그녀의 모든 것을 그저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자신의 스타일로 바꾸려 충고하고 지적한다면 그녀는 떠나버릴 테니까요.

무조건‘예쁘다, 예쁘다’ 해 주어야 환한 미소지으며 옆자리를 지켜 줄 사람입니다.

질투심과 소유욕 또한 대단해 하루가 다르게 삐지고 보채는 모습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그녀의 행동들을 그저 귀엽다는 듯 봐줄 수 있는 바다 같은 성격의 남성이 좋겠네요.

두 주먹으로 앙탈을 부리며 공격하는 그녀를 그저 조용히 안아줄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좋겠습니다.

자신은 종종 다른 생각에 잠기기도 하면서 상대방에게는 늘 자신만을 바라볼 것을 강요하는 면이 있습니다.

*사수자리 (11/23-12/21)

[남자]

사수자리 남성을 사랑하시나요?

누군가와 가까워지면 질수록 소유하고픈 것이 사람의 마음이지만 이번만은 참으세요.

그를 놓아 주는 것이 진정 그를 소유하는 길입니다.

어딘가에 얽매이고 구속되는 것을 몹시도 싫어하는 사수자리 남성은 자신의 발길이 자연스레 닿는 그곳에 필연처럼 머물게 되길 간절히 바라고 있지요.

시원시원하면서도 가끔은 기대어 쉴 수 있는 포근함을 겸비한 여성이라면 좋겠네요.

그의 친구들과 함께 할 때 모두가 마음에 들어하는 여성이라면 그는 주저 않고 그 여인을 선택할 것입니다.

[여자]

그녀의 마음을 얻기 까지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만 일단 사랑에 빠진 그녀는 다루기 쉬운 한 마리 온순한 양이 되어버리죠.

작은 새장 속에 사랑을 가둬두려 하지 않고, 저 넓은 들판을 마음껏 날아갈 수 있도록 배려하는 큰 사랑의 소유자입니다.

결혼을 하여도 남편에게 사랑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의심하고 질투하는 마음은 진작부터 접어 두는 것이죠.

설사 다른 여성과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더라도 억압하거나 구속하려 하지 않습니다. 믿음이 있으니까요.

사수자리 여성은 지혜롭고 용기 있습니다. 긍정적이고 용기 있는 자세로 원하는 것을 얻곤 합니다.

*염소자리 (12/22-1/20)

[남자]

지조 있는 선비의 배우자감으론 참한 양가집 규수가 딱 이겠죠.

염소자리 남성의 이상형은 다소곳이 내리 감은 눈매가 아름다운, 단아하고 조용한 백합 같은 여성입니다.

섹시한 글래머 타입보다는 부러질 듯 하늘하늘한 청순가련 형에 마음이 설레는 타입이니까요.

만날 때마다 애교 부리고 귀여운 듯 오버하는 여성은 절대 사절입니다.

끼 있는 여성은 접근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여자]

한 순간의 설렘 보다는 영원을 함께 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가정적인 남성을 택하는 쪽이 현명하다고 생각하는 염소자리 여성.

조심스럽고 진심어린 마음으로 다가오는 사람에게만 감정을 키워가는 타입입니다.

사랑을 가볍게 여기는 사람은 증오하지요.

자신의 매력만 믿고 장난처럼 사랑을 얻으려 하는 사람은 조심하세요.

너무 안정적이라 일생을 가도 가슴이 터질 듯 격정적인 사랑의 경험은 없을 수 있습니다.

출처=다음 카페 '48가지 내 별자리의 비밀언어'(☞카페 바로가기)

home 박민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