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의 취향에 맞게" 거실 연출하는 'Dream 라인월'

2014-09-23 10:34

add remove print link

롯데건설이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거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Dream 라인

롯데건설이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거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Dream 라인월'을 개발, 국내특허와 국제특허를 출원했다.

이번에 개발한 'Dream 라인월'은 거실의 아트월 벽체를 타일로 마감하되 타일과 타일 사이에 선반을 걸 수 있는 히든 레일을 담아 거주자가 선반 및 수납장을 원하는 위치에 설치할 수 있는 맞춤형 아트월이다.

Dream 라인월은 기존의 미적인 요소를 유지하면서 수납기능을 더했다. 또한 가족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거실의 아트월을 재구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레이아웃1(3단수납장) / 이하 사진=롯데건설]
[레이아웃2(그림)]
[레이아웃3(TV)]

Dream 라인월 내 선반과 수납장은 색상과 크기 등 선택이 가능하며 손 쉽게 설치할 수 있다. 현재는 4가지 레이아웃 중에 선택이 가능하지만 향후 유통망을 통해 추가로 선반이나 수납장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 중이다.

롯데건설 디자인연구소 이정민 환경인테리어 팀장은 "거실은 집안 전체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중요한 공간으로 거주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기 위해 Dream 라인월을 개발했다"며 "다양한 상품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롯데캐슬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롯데건설은 시스템가구 전문업체인 영일산업과 동성사와 함께 Dream 라인월을 공동 개발했고 상생경영 차원에서 성과공유계약을 맺기도 했다.

한편 Dream 라인월은 10월 분양 예정인 부산 남구 대연 2구역의 '롯데캐슬 레전드'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대연 '롯데캐슬 레전드'는 지하 6층~지상 35층 30개동, 전용면적 59~121㎡, 3149가구의 미니신도시급 초대형 단지로 구성되고 그 중 일반에는 1866가구가 공급된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