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넘어 삶을 'RE: Design'하다"

2014-09-24 10:31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사진=기아자동차]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공유하는 특별한 드라이브를 경험해 보세요”

[이하 사진=기아자동차]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공유하는 특별한 드라이브를 경험해 보세요”

기아자동차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테마 ‘RE:Design(리:디자인)’을 22일 공개했습니다. 한국, 중국, 독일을 포함한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진행하는 ‘RE:Design’은 기아차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입니다.

‘RE:Design’ 캠페인은 “눈에 보이는 디자인에서 더 나아가 고객이 자동차와 만나는 생의 순간을 새롭게 디자인해 고객 삶 속의 가치를 전달하자”는 의미입니다. ‘RE:Design’의 첫번째 프로젝트는 ‘The drive’. ‘The drive’의 첫 주인공은 아버지와 아들입니다.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 트립’을 소재로 이야기를 펼칩니다.

마이크로사이트(바로가기)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RE:Design 아버지와 아들의 로드 트립’ 영상처럼 일상에서 대화도 적고 서먹한 아빠와 아들을 위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는데요. 마이크로사이트로 오는 10월 5일까지 전세계 주요 국가에서 ‘아빠와 아들이 함께 만드는 로드 트립’을 주제로 한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기아차는 다양한 사연을 응모 받은 후 국가별로 선정된 아버지와 아들 각 1팀에게 기아차를 타고 직접 계획한 코스를 여행하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할 예정입니다. 선정된 팀의 여행기는 영상으로 제작돼 10월 중순 이후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및 유튜브 등 주요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됩니다.

기아차는 브랜드가 고객의 삶에 좀 더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더욱 빛나는 가치를 제공하도록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 입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