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몰랐을(그러나 해봤을) '키스 종류' 8가지

2014-10-14 15:20

add remove print link

연인 혹은 부부 간에 사랑을 확인하는 방법 중 하나가 '키스'(Kiss)다.보통 키스하면

연인 혹은 부부 간에 사랑을 확인하는 방법 중 하나가 '키스'(Kiss)다.

보통 키스하면 '프렌치 키스'(French Kiss)를 떠올리지만, 키스 방법은 다양하다.

새들처럼 입술을 맞대는 가벼운 키스도 있고, 마치 레슬링을 하듯 혀와 혀를 세게 마찰시키는 강렬한 키스도 있다.

"사랑은 마음보다 표현이 더 중요하다"는 말처럼, 사랑하는 사람에게 키스로 '진실된 마음'을 전해보자. 표현이 다양하고 새로울 수록 사랑은 깊어진다.

1. 버드 키스 (Bird Kiss) : 새들이 서로 부리를 부딪치는 것처럼 살짝 입술만 맞대는 가벼운 키스. 사랑하는 사람과 잠들기 전에 혹은 아침에 일어났을 때 하면 좋다.

[움짤=senorgif.com]

2. 슬라이딩 키스(Sliding Kiss) : 서로 위 아래 입술을 밀착시킨 후, 옆으로 미끄러지 듯 입술에 자극을 주는 키스.

[사진=femalefirst.co.uk]
3. 햄버거 키스 (Hamburger Kiss) : 상대방 입술을 열고 윗 입술 또는 아랫 입술을 살며시 내 입술 사이에 끼워 무는 키스. 사랑을 더하기 위해 이 상태에서 좌우로 비벼도 좋다. 사랑하는 사람을 껴안고 하기 좋은 방법.

[움짤=giphy.com]

4. 이팅 키스 (Eating Kiss) : 입속으로 들어온 남자의 혀를 살짝 깨물어 주는 키스. 주로 여자가 사랑하는 남자에게 해주는 방법. 주의사항은 상대방 혀를 너무 강하게 물지 않아야 한다. 사랑하는 사람이 자칫 '원수'가 될 수 있다.
[이미지=드라마 '응답하라 1994' 방송화면 캡처]

5. 와이드 스페이스 키스 (Wide Space Kiss) : '여성 주도'의 이팅 키스와 반대로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에게 하는 키스 방법이다. 상대방 입술을 '넓게' 덮듯이 하면 된다. 면적이 넓을 수록 '사랑의 감도'도 높아진다.

[사진=NBC 방송 화면 캡처]

6. 에어 클리닝 키스 (Air Cleaning Kiss) : 상대의 입 안으로 공기를 불어넣었다가 다시 빨아들이는 키스 방법. 너무 세게 공기를 불어넣으면 상대방 볼이 '풍선'으로 변하니 적당량만 넣어야 한다.

[영상=유튜브 'wotdaheckvn']

7. 버터플라이 키스 (Butterfly Kiss) : 상대방 입술이나 볼, 눈꺼풀 등에 속눈썹이 닿을 정도로 눈을 가져다 대고, 빠르게 눈을 깜빡여 간지러운 느낌이 들도록 하는 귀여운 키스. 눈썹이 너무 짧거나 마스카라를 너무 짙게 했을 때는 역효과가 날 수도 있다.

[움짤=merabbit.tumblr.com]

8. 레슬링 키스 (Wrestling Kiss) : 서로의 혀를 각각 입 안에 함께 가져간다. 혀와 혀가 서로를 강하게 '레슬링'하듯 감싸서 넘기려 한다. 역시 너무 강하게 '혀 레슬링'을 할 경우 싸울 수도 있으니 주의 바람.

[사진=teamhellions.com]

home 손기영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