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욕을 높이는 최음 음식 10가지

2014-10-19 19:15

add remove print link

1. 아보카도이하 wikimedia 아보카도에는 남성호르몬 생성을 돕는 비타민 B6와 에너

1. 아보카도

이하 wikimedia

아보카도에는 남성호르몬 생성을 돕는 비타민 B6와 에너지를 내게 하는 엽산이 들어있다. 아즈텍의 원주민들은 아보카도를 '아후아카틀'이라고 불렀는데 고환이라는 뜻이었다고 한다.

2. 바나나

바나나에는 남성의 성욕을 증가시키는 브로멜라인 효소가 들어있다. 칼륨과 비타민B도 풍부해 에너지와 근력을 높여준다.

3. 석류

이하 사진 pixabay

석류에는 에스트로겐이 들어 있어 여성 호르몬 분비를 왕성하게 해준다. 또 석류에는 새콤한 맛을 내는 시트르산이 들어 있어 감도를 높여준다.

4. 연어

잘 알려져 있듯이 연어에는 심혈관계 등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오메가-3 지방산은 도파민과 세로토닌의 분비를 도와 최적의 각성 상태를 유지하게 해준다.

5. 고추

고추의 매운 맛은 심장 박동을 빠르게 하고 몸의 열을 올려 성욕을 높인다. 또 고추에 들어있는 캡사이신은 엔돌핀을 분비시켜 행복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6. 딸기

딸기에는 각종 영양소와 천연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를 맑게 해주고 혈액이 원활히 순환되도록 도와준다.

7. 꿀

꿀에는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돕는 비타민 B가 풍부하다. 또한 에스트로겐 생산에 필요한 붕소가 들어있어 여성과 남성에게 모두 좋다.

8. 초콜렛

초콜렛은 카사노바가 굴 다음으로 즐겨 먹었던 음식이었다고 한다. 초콜렛에 들어있는 트립토판은 세로토닌으로 전환돼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 또 초콜렛에는 소량의 카페인도 포함돼 있어 약간의 각성 효과도 있다.

9. 수박

수박이 최음 음식이라는 것은 매우 의외이지만 수박에는 시트룰린이라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한다. 이 시트룰린은 혈관을 확장시켜 각 신체기관에 혈액이 원활히 공급되도록 도와준다.

10. 아몬드

아몬드는 연어와 마찬가지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는 음식이다. 오메가-3 지방산은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 생성을 돕는다. 또 아몬드 냄새는 여성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