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란 페루항공, 주 7회 공동운항 시작

2014-10-21 16:03

add remove print link

[사진=연합뉴스]대한항공(@KoreanAir)이 21일부터 란 페루항공과 함께 인천~로스앤

[사진=연합뉴스]

대한항공(@KoreanAir)이 21일부터 란 페루항공과 함께 인천~로스앤젤레스~리마 노선의 주 7회 공동운항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인천~로스앤젤레스 구간은 대한항공이 운항하며, 로스엔젤레스~리마 구간은 란 페루항공이 운항하게 된다. 공동운항이란 상대 항공사의 일정 좌석을 자사의 항공편 명으로 판매해 운항편 확대 효과를 거두는 제휴 형태를 말한다.

인천~로스앤젤레스~리마 구간의 출발 편은 매일 오후 8시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오후 3시 10분에 로스엔젤레스공항에 도착, 오전 0시 15분에 로스엔젤레스공항을 출발해 현지시간 오전 10시 55분에 리마 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복 편은 매일 오후 12시 40분에 리마 국제공항을 출발해 오후 7시 20분에 로스앤젤레스공항에 도착, 오후 11시 30분에 로스앤젤레스공항을 출발해 이틀 뒤 오전 4시 40분에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그동안 잉카문명의 중심지 리마를 방문하려는 여행객들은 인천~로스앤젤레스, 로스앤젤레스~리마 각 구간별로 다른 항공사를 이용해야 했다. 하지만 이번 공동운항 협력으로 페루 리마를 방문하는 대한항공 승객들은 인천~로스앤젤레스~리마 전 구간에서 대한항공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