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노 배우였던 스타 배우 6인

2014-10-26 15:30

add remove print link

1. 카메론 디아즈 유튜브 'JoBlo Movie Trailers' 카메론 디아즈는 무명시

1. 카메론 디아즈

유튜브 'JoBlo Movie Trailers'

카메론 디아즈는 무명시절 낮은 수위의 포르노를 찍었다. 지난 2004년 이 사실이 공개돼 곤욕을 치르기도 했다.

2. 마릴린 먼로

유튜브 'comrabure'

1950년대 섹스 심벌이었던 마릴린 먼로는 무명시절 포르노에 출연한 적이 있다. 진위 논란이 일기도 했으나 미국영화협회는 1996년 "먼로가 아니면 쌍둥이 자매가 출연한 영상이다"라고 결론내렸다.

이 비디오는 2001년 8월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열린 경매에서 200만페소(한화 2억7천만원)에 낙찰됐다.

3. 실베스터 스텔론

유튜브 'MOVIES Coming Soon'

1980년대 '록키', '람보' 시리즈로 톱스타가 된 실베스터 스탤론 역시 포르노 배우 출신이다. 그는 무명시절 오프 브로드웨이와 단역을 오갔으며 포르노에도 출연했다.

스탤론은 자신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아서 쓴 '록키' 시나리오를 들고 할리우드 스튜디오 유나이티드 아티스트(UA)의 문을 두드리면서 대역전을 하게 됐다.

4. 성룡

유튜브 'Matiau2'

믿을 수 없겠지만 할리우드에서 입지를 굳힌 성룡도 성인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다. 비디오의 원제는 '올 인 더 패밀리'로 개그 코드가 있는 성인물이었다고 한다.

그는 2007년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성인 영화에 출연한 사실을 시인하면서 "나는 31년 전에 먹고 살기 위해서 무엇이든 해야만 했다. 말론 브란도도 한때 성인물을 찍지 않았던가? 그리고 그 당시의 성인 영화의 수준은 요즘 같은 수위가 아니었다"고 말했다.

5. 아놀드 슈왈츠제네거

유튜브 'Austrian Oak'

전 캘리포니아 주지사이자 전설적 배우인 아놀드 슈왈츠제네거가 게이용 누드 사진을 찍었다는 사실을 아는 이들은 거의 없을 것이다.

6. 서기

유튜브 'Ina Talk Shows'

중화권 스타 서기는 10대 시절 가벼운 포르노 영화에 출연한 적이 있다. 그는 2008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겨우 17살의 아무 것도 모르는 철부지에 불과했다. 앞으로 이로 인해 얼마나 큰 대가를 치러야할 지 생각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