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선보일 '1000g짜리 골드바'

2014-10-30 11:11

add remove print link

[롯데백화점 창립 35주년 기념 골든듀 샤롯데 골드바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LOTT

[롯데백화점 창립 35주년 기념 골든듀 샤롯데 골드바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LOTTEstory)은 10월 31일부터 11월 9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창립 35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상품행사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점포별로 남·여 의류, 잡화 및 레저·스포츠 등 모든 상품군에 걸쳐 대형 할인을 진행한다. MD(상품기획자)들이 직접 수개월간 브랜드와 협의를 통해 기획한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모든 상품군에 걸쳐 인기 브랜드와 연계한 롯데백화점 단독 창립 축하 상품도 선보인다. 단독 상품의 규모는 200여 품목, 800억 규모에 달한다.

대표적으로 '골든듀'는 샤롯데가 새겨진 스페셜 골드바를 내놓는다. 이 골드바는 창립행사 기간 동안 구매가 가능하며 100g/1kg 골드바 구매 시 각각 2만 원/30만 원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박호성 상품본부장은 "지난 35년간 롯데백화점과 함께 해 온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해 패션과 합리적인 가격을 동시에 고려한 상품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모든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자세로 다양한 상품행사를 기획 및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home story@wikitree.co.kr